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 2, 3차 대입선행반 수강생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07 11: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이 오는 8일 대입선행반 2차, 15일 대입선행반 3차 개강을 앞두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1일 대입선행반 1차 수강생 모집을 마감하며, 2018학년도 대입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의 열의와 기숙학원의 인기를 방증했다.

이번 2, 3차 대입선행반은 ▲수준별 맞춤 수업과 반편성 ▲EBS 스타강사진의 강의 ▲명문대생 멘토링시스템 ▲반별 담임제 ▲최신식 기숙학원 시설 ▲입시 상담 및 진로 결정 등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게 체계적이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또한 영역별 전임강사가 1대1 지도, 그룹과외 등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24시간 내내 질의를 받으며 상시적으로 학생들의 학습 의문점을 해소하고 있다.

이런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수능 전 영역 만점을 포함, 서울대, 고려대, 한의대에 합격하는 등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한바 있다.

기숙학원 관계자는 “철저한 학습 및 생활 관리는 높은 성적향상은 물론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길러주기 때문에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라며 “비상에듀 브랜드에 걸 맞게 수강생 전원이 원하는 대학에 진학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까지 않을 예정이다” 고 밝혔다.

[대입선행반 수강생 모집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