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민앤지, ‘아이탤런트’ 서포터즈 4기 모집

입력 : 2016-12-20 09:42수정 : 2016-12-20 09:42

 


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플랫폼을 통한 IT서비스 퍼블리싱 전문기업 민앤지가 IT기업 및 마케팅 트렌드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아이탤런트’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한다.

민앤지는 20일 IT기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아이탤런트'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접수기간은 내달 8일 자정까지이며, 민앤지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지원서를 작성해 담당 이메일로 지원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아이탤런트’ 서포터즈 4기는 내년 2월 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5월 9일까지 약 3개월동안 서포터즈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내용은 20대가 공감할 수 있는 IT·트렌드 콘텐츠 제작과 IT 기업 취재 및 홍보 등이며, 세부적으로 '트렌드 리포터', '디자인', '사진·영상' 분야로 선발해 팀을 구성하고 활동하게 된다.

아이탤런트로 활동하는 대학생들에게는 팀별 활동비 지급과 함께 IT 기업 실무진의 멘토링 제공되며, 매월 활동 우수 팀에게 외식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면접을 통해 정규직 전환이 가능한 민앤지의 인턴십 기회를 부여한다.

민앤지 관계자는 “그 동안 아이탤런트 서포터즈를 통해 많은 IT인재들이 양성되었고, 그들과 소통하면서 민앤지 역시 많은 에너지를 얻게 됐다”며 “앞으로도 청춘들이 젊음의 열정을 쏟을 수 있는 도전의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필요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