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 단지 내 상가 이달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10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 조감도]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3658세대의 대단지 아파트 배후 수요를 갖춘 ‘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 단지 내 상가가 이달 분양을 시작한다.

삼성물산과 현대건설이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 670 일대에 조성하는 '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는 지하3층~지상 35층 51개동, 총 3658세대 규모로 2017년 2월 입주가 시작된다.

이 아파트 단지 내 상가는 지하 1층~지상 4층, 100개 점포로 구성되며 대단지를 고정수요 상권으로 확보하게 된다.

상가는 단지 초입부에 위치해 있고 대로와 접해있어 가시성과 접근성이 좋다. 단지 내 대부분 입주민의 보행 동선이 상가를 거쳐가게 돼 고정수요가 안정적이고 유동인구가 많을 것으로 전망되며, 인근 아파트단지에서 차량과 도보로 접근하기 수월한 입지를 비롯한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또 지하철 5호선 고덕역이 도보로 5분 거리인 역세권에 속한다. 인근에 지하철 9호선 연장(2020년 예정)과 8호선(2017년 예정)이 위치하게 된다.

'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 단지 내 상가는 대단지 유일의 상업시설로 입주민 편의를 우선으로 고려한 시설 위주로 들어설 예정으로, 어린이 교육시설 및 학원, 식료품점, 인테리어점, 음식점, 카페 등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고려한 업종 중심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한편, 홍보관은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 497번지에 위치해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