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015 F/W 히트텍 컬렉션'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13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유니클로]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유니클로는 '2015 가을·겨울 시즌 히트텍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너웨어뿐 아니라 후리스, 니트 및 팬츠 등 다양한 라인업에 적용하여 총 300여개의 제품을 선보이는 등 상품군을 대폭 강화했다.

히트텍은 피부 표면의 수증기를 흡수해 물 분자의 운동에너지를 열 에너지로 전환시켜 유지시키는 신개념 발열 테크놀로지 웨어다. '2015 가을·겨울 시즌 히트텍 컬렉션'은 첨단 기술에 기반하여 히트텍 출시 이래 가장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보온뿐 아니라 스트레치, 정전기 방지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여성용의 경우, 기존 원사 두께의 약 3분의 2로 한층 얇아진 마이크로 섬유를 사용하여 최고의 감촉을 선사하며, 여성용에만 사용하던 동백 오일을 남성 및 키즈용 제품 섬유에도 배합하여 뛰어난 보습 효과와 부드러운 감촉을 즐길 수 있다. 남성용은 땀을 빠르게 건조시키는 드라이 기능도 뛰어나다.

이너웨어 디자인 또한 다양해졌다. 여성용의 경우, 프랑스 인기 란제리 브랜드인 '프린세스 탐∙탐'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U넥, 크루넥T, 레깅스 및 상하의가 이어진 바디수트에 튤 레이스 장식을 더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디즈니 프로젝트'에 기반하여 미키 마우스 등 세계적인 캐릭터를 활용한 히트텍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014년 서울YWCA 조사 결과 총 10개의 기능성 내의 제품들 중 판매가 대비 보온성이 가장 높은 상품으로 언급될 만큼 뛰어난 기능을 자랑하며 히트텍보다 보온성이 1.5배 높은 '히트텍 엑스트라 웜'도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