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돼먹은 영애씨' 14시즌 지킨 박형욱 성우 "라미란 캐릭터 탐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22 13: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CJ E&M]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케이블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 tvN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내레이션을 맡은 박형욱 성우가 극중 탐나는 캐릭터로 라미란을 꼽았다.

박형욱 성우는 ‘막돼먹은 영애씨’가 첫 방송을 시작하던 2007년부터 내레이션을 맡아, 드라마가 14번째 시즌을 맞은 올해까지도 변함없는 목소리로 사랑받고 있다. 이영애(김현숙)를 중심으로 아버지 이귀현(송민형), 어머니 김정하(김정하) 등 가족들과 이승준(이승준), 라미란(라미란) 등 직장 동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극중 인물이 벌이는 상황을 객관적으로 지켜보거나, 때로는 그들의 마음을 대변한다.

‘막돼먹은 영애씨’ 원년멤버로서 수많은 캐릭터를 지켜봐 온 박형욱 성우는 극 중 가장 연기해 보고 싶은 캐릭터가 라미란이라고 밝혔다. 그는 “다들 나름의 고유 캐릭터가 탄탄해 대체가 힘들겠지만, 최근에는 유행어 ‘넣어 둬 넣어 둬’를 양산한 라미란 캐릭터가 끌린다. 아무리 얌체 같은 행동을 해도 절대 미워할 수 없는, 존재감이 큰 캐릭터가 됐다. 자기만의 독특한 세계가 강하고 안하무인의 라미란 캐릭터를 연기하면 개인적으로도 재미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든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열네 번째 시즌을 맞았지만, 여전히 녹음할 때마다 웃음이 터지고 눈물짓기도 한다. 참 지질해 보여도 진심이 느껴지는 상황에 인간사 희로애락의 모든 감정을 느끼며 녹음하는 것 같다”며 “지난 세월 함께 영애의 스토리를 지켜본 시청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 같은 감성을 잊지 않기 위해, 요즈음 ‘막돼먹은 영애씨’의 내레이션은 ‘가족에게 나누는 내레이션’이라는 생각으로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22일 방송하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4’ 14회에서는 이영애와 이승준이 ‘썸’을 타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된 라미란이 사랑의 큐피트를 자처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승준은 이영애의 상한 마음을 풀기 위해 노력하고, 이영애의 옛 남자친구 김산호(김산호)는 갑자기 심각한 문제가 생겼다며 이영애를 불러내는 등 두 남자가 이영애의 마음을 차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전망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