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비투비 "1등하면 여러분의 인간샌드백이 되어드릴게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29 16: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지치고 힘든 삶에 저희가 샌드백이 되어 드릴게요. 저희한테 모든 스트레스를 푸세요".

그룹 비투비가 신곡 '괜찮아요'를 발표하고 컴백을 알렸다. 비투비는 만약 1위를 하게 되면 '인간 샌드백'이 되어 팬의 모든 스트레스를 몸으로 받아내겠다고 1위 공약을 밝혔다. 

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육성재 정일훈 프니엘 이창섭)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S 제1스튜디오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컴플리트(Complet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비투비는 이날 '괜찮아요' 공개 후 멜론과 엠넷, 소리바다,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등 6개 차트 정상에 진입했다. 데뷔 4년 만에 첫 음원 1위의 영예를 안은 비투비는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 출연 등을 통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비투비의 이창섭은 음악 프로그램 1위 공약에 대해 "과거 '뛰뛰빵빵' 활동 시절 1위를 하면 삭발을 하겠다고 공약을 걸었는데 이번에는 더 파격적인 공약을 걸겠습니다"라며 "'괜찮아요'로 음악방송 1위를 한다면 팬 7명을 선발해 스파링(권투에서 헤드기어를 쓰고 실제의 시합과 같은 형식으로 하는 연습)을 하겠습니다. 스트레스도 있으실텐데 저희가 샌드백이 돼 팬들의 스트레스를 다 풀어드릴 생각입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투비 '컴플리트' 타이틀곡 '괜찮아요'는 손영진, 조성호가 작곡한 비투비 맞춤형 발라드곡으로 치열한 현실 속에서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이 시대의 청춘들을 위한 공감형 힐링 송이다. 이민혁, 정일훈이 큐브엔터테인먼트 홍승성 회장과 함께 직접 가사 작업에 참여했으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 가사, 비투비의 드라마틱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비투비의 첫 정규앨범 ‘컴플리트’는 29일 자정 발표됐다. 비투비는 내달 1일 '쇼챔피언'으로 첫 방송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