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비투비, 타이틀 곡 ‘괜찮아요’ 하이라이트 음원 최초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24 10: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비투비가 2차 오디오티저를 통해 신곡 ‘괜찮아요’의 음원을 최초 공개했다.
 
비투비는 24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음반 ‘컴플리트(Complete)’의 2차 오디오티저 영상을 공개, 이틀에 걸친 13개 신곡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를 마무리 했다. 정규음반의 시작을 알릴 아카펠라 곡 ‘컴플리트’를 시작으로 총 여섯 트랙으로 구성된 2차 오디오티저에는 공개 전부터‘핫 이슈’로 떠오른 비투비의 컴백 타이틀 곡 ‘괜찮아요’의 음원 일부가 최초로 베일을 벗어 더욱 눈길을 끈다.
 
비투비의 데뷔 첫 발라드 타이틀 곡 ‘괜찮아요’는 오로지 가창력과 감성만으로 진심 어린 감동을 전달할 비투비 멤버들의 남다른 포부가 담긴 곡이다. 작곡가 손영진, 조성호가 공동 작사 작곡하고 이민혁, 정일훈이 작사에 함께 참여해 비투비만의 ‘명품 발라드’ 넘버로 탄생했다. 
 
이어지는 발라드 트랙 ‘너나 잘 살아’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무심한 듯 흐르는 피아노 선율이 이별의 복합적 감정을 잘 표현한 이 곡은 누구나 공감할 법한 이별 이야기를 가사로 호소력 짙은 비투비의 음색을 한층 업그레이드 한다. 또한 멤버들의 매력 보이스가 돋보인 4번 트랙 ‘북 치고 장구 치고’는 독특한 제목처럼 비투비 특유의 개구쟁이 같은 에너지로 새 음반 속 활력을 더하고 있다.
 
프니엘의 사랑스러운 랩핑을 시작으로 극강의 달달함이 묻어나는 비투비의 여름 러브송 ‘섬머 로맨스(Summer Romance)’는 듣기만 해도 시원한 사운드가 저절로 한여름의 로맨스를 꿈꾸게 하는 곡. 여기에 6번 트랙을 장식한 뉴잭스윙 송 ‘친구의 여자친구’는 비투비 싱어송라이터 라인 임현식, 정일훈이 작사 작곡하고 이민혁이 가사에 참여하며 더욱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타이틀 곡 ‘괜찮아요’를 포함한 비투비 정규 1집 ‘컴플리트’는 오는 29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