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꾸러기’ 정준하, 모래찜질 중인 유재석 약올린 사연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18 0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코카콜라]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을 통해 짜릿한 포상휴가를 즐겼던 유재석과 정준하가 또 한 번 해변가에서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유재석 정준하가 2015년 코카-콜라 여름 시즌 광고 모델로 발탁된 것. 두 사람은 2013년과 2014년에 이어 올해로 3년째 코카-콜라 광고 모델로 발탁돼 더욱더 유쾌하고 짜릿한 행복 스토리를 전한다.

17일 공개된 광고 현장 스틸을 보면 유재석은 뜨거운 태양의 해수욕장에서 모래찜질 도중 시원한 코카-콜라를 마시기 위해 애절하게 손을 뻗고 있다. 닿을 듯 말 듯한 코카-콜라병을 향한 유재석의 코믹한 표정과 더불어 광고 촬영 내내 모래찜질하고 있어야 하는 유재석에게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장난을 치는 정준하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관계자는 “유재석과 정준하가 3년째 코카-콜라의 광고 모델로 활약을 해왔던 만큼 무더운 날씨에도 짜릿함과 행복을 전한다는 코카-콜라의 광고 콘셉트에 맞는 표정 연기를 너무나 재치 있게 잘 소화해줘 역시 예능 대세들이라는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며 “촬영 내내 유쾌하고 행복 에너지가 가득했던 광고 현장이었던 만큼 유재석과 정준하가 선보이는 이번 코카-콜라 여름 시즌 광고에 대해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유재석과 정준하가 함께한 코카-콜라 여름 시즌 광고는 6월 중순경 공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