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 중국 미녀스타 질리안 청과 훈훈한 셀피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24 14: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안다(ANDA)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가수 안다(ANDA)의 글로벌 인맥이 화제다.

안다(ANDA)는 지난 2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EEG, #엠퍼러, #15주년, #질리안 청 등의 해쉬태그와 함께 중화권에서 가수 겸 영화배우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인기스타 질리안 청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파티 연회장을 배경으로 블랙 드레스를 착용한 채 셀피 삼매경에 빠진 안다(ANAD)와 질리안 청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다. 서로 얼굴을 맞대며 미소를 띠고 있는 한-중 미녀스타들의 훈훈한 우정에 눈길이 가는 한편, 중화권을 대표하는 미녀스타 옆에서도 한 치의 굴욕 없는 안다(ANDA)의 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들의 만남은 본격적인 해외진출을 앞두고 홍콩 프로모션에 나선 안다(ANDA)가 자신의 소속사 엠퍼러엔터테인먼트의
홍콩 본사 창립 15주년 기념 리셉션에 참가하면서 이뤄진 것으로 질리안 청 역시 같은 소속사 동료로써 행사에 참석하며 남다른 우애를 자랑했다. 

네티즌들은 “안다, 질리안 청과의 미모대결에도 굴욕 없는 외모”, “안다, 성룡-판빙빙에 질리안 청까지? 진정한 글로벌 인맥”,
“안다, 물 오른 미모 절대 인정!”, “안다, 핵 예쁘다 진짜!” 등 다양한 반응으로 관심을 나타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