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요괴워치·다이노포스·카봇 등 설 맞이 완구 대전 실시…최대 4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16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15일 홈플러스영등포점에서 아동 고객들과 모델들이 다양한 완구를 선보이고 있다.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홈플러스(사장 도성환)가 16~23일 전국 140개 점포에서 설 맞이 완구 대전을 진행한다. 상품별로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을 앞두고 급증하는 완구 수요에 대비해 남아, 여아, 유아를 아우르는 인기 캐릭터 상품군을 포함한 200만개 물량을 준비했다.
 
최근 완구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인 요괴워치의 ‘DX요괴워치’, 다이노포스의 ‘가브리볼버’, ‘티라노킹’을 전국 140개 점포에 한정 물량으로 준비했다. 인기 애니메이션 로봇 완구인 헬로카봇 ‘펜타스톰’, 또봇 ‘델타트론’, 바이클론즈 ‘우르사’ 등도 선보인다.

홈플러스가 직수입한 ‘CAT 터프트랙 헬멧 세트’, ‘1:14 무선 조종 자동차’를 비롯해 홈플러스 PB 여아완구인 보로미(전 품목)는 4대 카드(신한/삼성/현대/롯데카드) 결제 시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또봇어드벤쳐 3종, 피셔프라이스러닝홈 등은 20%에서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홈플러스가 업체와 사전 기획해 준비한 겨울왕국 엘사&올라프 세트는 단독 상품으로 준비했다.

이외에도 설날을 앞두고 장기, 바둑, 윷놀이 등의 민속놀이 모음전을 전개하며 인기 애니메이션(가면라이더위저드, 미니특공대, 옥토넛, 슈퍼윙스) 상품과 닌자고, 키마, 프렌즈 등의 다양한 LEGO 신상품 시리즈도 판매한다.

권혁동 홈플러스 완구 바이어는 “홈플러스 단독 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완구를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