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전팔기 구해라’ B1A4 진영 “‘킬미힐미’ 지성 선배 연기보고 깜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12 14: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주경제 DB]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아이돌그룹 B1A4 소속 배우 진영이 선배 연기자 지성에 대해 극찬을 했다.

12일 오후 2시 서울 광화문 투썸플레이스에서 열린 케이블 채널 Mnet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극본 신명진, 정수현·연출 김용범, 안준영) 공동 인터뷰에는 민효린(구해라 역), 곽시양(강세종 역), B1A4 진영(강세찬&레이킴 역), 심형탁(태풍 역), 박광선(장군 역), 유성은(이우리 역), 서민지(스칼렛 역)이 참석했다.

작품 속에서 다중 인격으로 등장하는 진영은 ‘하이드 지킬, 나’의 현빈과 ‘킬미, 힐미’의 지성과 비교했을 때 어떤 것 같으냐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진영은 “두 분 모두 정말 대단하신 선배님들이라 감히 비교할 수 없을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진영은 “‘킬미, 힐미’ 방송 초반 스마트폰으로 기사를 검색하는데 ‘킬미, 힐미’와 관련된 기사였다. 사진을 보고 저는 지성 선배님이 아닌 줄 알았다. 분명 다른 배우인줄 알고 클릭을 했는데 지성 선배님이라는 것을 알고 깜짝 놀랐다”면서 “역시 지성 선배님이라고 생각했다. 자극을 받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칠전팔기 구해라’는 사랑하는 젊은이들의 이야기로, 음악에 대한 뜨거운 열정, 성장, 우정, 러브스토리를 감각적으로 그린 뮤직드라마다. 민효린, 곽시양, 진영, 헨리, 박광선, 유성은, 심형탁, 장영남, 박희진, 윤다훈, 서민지, 김민재, 지승현, 진영, 김지수, 장재인, 박형식, 우희, 샘 해밍턴 등이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20분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