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더페이스샵·네이처리퍼블릭, 베스트셀러 최대 50% 할인

입력 : 2014-10-27 10:30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10월 27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더페이스샵, 베스트셀러 최대 50% 할인
 

[사진=더페이스샵 홈페이지]


LG생활건강의 화장품브랜드 더페이스샵이 10월 27일부터 7일간 인기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더페이스샵은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품목별로 20~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바디 전품목과 핸드크림 전품목, '페이스잇 파워퍼펙션 BB크림' 등을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연간 2500만장 이상 판매되는 마스크시트 중 '갈아만든 마스크시트'와 '스파클링 마스크시트'도 50% 할인한다. 또한 할인기간 중 신제품 '망고씨드 뽀얀 윤기 데이트 버터'를 30% 저렴하게 선보이고, 해당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회원고객에게 지정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네이처리퍼블릭, '화제의 명작' 최대 50% 저렴하게!
 

[사진=네이처 리퍼블릭 홈페이지]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이 '화제의 명작'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네이처리퍼블릭 인기 상품인 슈퍼 아쿠아 라인, 슈퍼 오리진 컴플리트 컨트롤 CC크림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효모발효 더퍼스트 에센스 라인, 크리미 립스틱, 바이 플라워 아이섀도우 등은 30%, 스네일 솔루션 라인, 샤인 플라썸 플러셔 등은 20% 할인한다.



아비노, ‘스킨릴리프 바디로션’ 샘플 증정 이벤트
 

[사진=아비노 제공]


건강한 피부 변화를 선도하는 내추럴 브랜드 아비노가 기존에 사용하던 보습 로션으로는 건조함이 해결되지 않았던 극건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오랫동안 피부에 진한 보습을 선사하는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 체험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7일부터 12월 28일까지 두 달간 아비노 홈페이지에서 진행 될 이번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 체험키트’ 증정 이벤트는 브랜드에 상관 없이 현재 자신이 쓰고 있는 바디 크림 이미지를 클릭하면 아비노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 체험키트’로 교환해주는 행사다. 아비노의 고보습 로션인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은 하루 만에 건조함, 갈라짐, 각질과 같은 피부 건조 증상 90%를 개선하여, 요즘 같이 낮아진 기온으로 더욱 더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보습을 공급해 주는 제품이다. 실제로 심하게 건조한 피부타입으로 고민을 갖고 있던 극건성 피부고민 평가단 700명을 대상으로 제품 체험을 2 주간 진행한 결과, 오래가는 보습력과 끈적임 없는 산뜻함을 그 이유로 99%가 재구매, 지인 추천 의사를 보여 단번에 고보습 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다. 또한 아비노는 스킨릴리프 바디로션 제품 후기를 남기면 임패리얼 팰리스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비노 홈페이지, 유튜브에서 참고 가능하다.



에스쁘아, 메이크업 서비스와 할인 혜택 가득한 ‘할로윈 파티’ 이벤트
 

[사진=에스쁘아 제공]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2014년 할로윈 데이를 맞아 10월 31일까지 아이 메이크업 서비스와 제품 할인 혜택을 주는 ‘할로윈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스쁘아 ‘할로윈 파티’ 이벤트는 할로윈 데이에 어울리는 아이&립 메이크업 제품 40% 세일과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할로윈 데이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할인 품목은 ‘아이섀도우 클러스터’, ‘아이라이너’, ‘립락커 익스트림 핏’ 제품으로,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 구매 고객 대상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쉽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로윈 데이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 서비스’는 제품을 구매 고객 중 신청자 대상으로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신청자 본인에게 어울리는 컬러와 텍스처를 제안, 할로윈 데이에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또한 신청자 맞춤형의 메이크업 팁도 제공할 예정이다. 할로윈 데이 할인 품목인 에스쁘아 ‘아이섀도우 클러스터’는 선명한 컬러와 밀착력을 가진 피그먼트와 반짝이는 펄 파우더를 믹스한 투웨이 클러스터 섀도우로, 생생한 컬러와 화려한 광채를 동시에 구현해주는 제품이다. 블론드, 실버, 퍼플 컬러 등 총 5개 호수로 구성되어 있다. 에스쁘아의 인기 상품인 아이라이너는 할로윈 데이, 번짐 없이 지속력 높은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제품이다. 빠른 고정력으로 눈가에 밀착되어 오래도록 유지되며, 아미노산 유도체를 함유해 한 번의 메이크업으로도 선명한 색감이 균일하게 표현된다. 눈에 띄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립락커 익스트림 핏’도 세일 품목에 포함됐다. 고선명 컬러가 입술에 도포 즉시 가볍게 밀착되며, 다이얼 타입으로 원하는 만큼 양을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조셉앤스테이시x보그 걸, 스페셜 협업 프로젝트 ‘Oz‘ 백 출시기념 이벤트
 

[사진=조셉앤스테이시 제공]


영국 감성 라이프 스타일 백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에서 패션매거진 ‘보그 걸’과의 스페셜 협업 프로젝트 ‘Oz’ 컬렉션 라인 출시를 앞두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Oz’ 컬렉션 라인은 스타일리시한 레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20대 여성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조셉앤스테이시와 20대 트렌드 리더들을 이끄는 패션매거진 ‘보그 걸’의 실용적인 스타일링 제안과 스페셜리스트들의 노하우가 엿보이는 스페셜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단독으로 선보여지며, 기존 레더 굿즈 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탈 부착이 가능한 DIY 크로스바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조셉앤스테이시와 패션매거진 ‘보그 걸’에서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Oz’ 컬렉션 라인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서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보그 걸’의 패션에디터들이 직접 Oz백을 활용한 스타일 룩을 선보이고 추천을 받는 형태로 진행되며, 이벤트에 !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조셉앤스테이시 펜던트 브레이슬릿(100명), 토마스 글리터리 오거나이저(1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조셉앤스테이시의 시그니처 디자인과 패션매거진 ‘보그 걸’의 트렌디한 감성이 묻어나는 ‘Oz’ 컬렉션 라인은 11월부터 위즈위드에서 단독출시 및 판매될 예정이며, 관련하여 티저 및 캠페인 영상도 함께 확인 할 수 있다.



슈마커, ‘절대간지 패션왕의 신발을 자랑하라!’ 이벤트 진행
 

[사진=슈마커 제공]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Shoemarker)에서 영화 ‘패션왕’ 개봉을 기념하는 ‘절대간지 패션왕의 신발을 자랑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3일부터 11월 5일 약 2주간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젊은층들 사이에서 유행처럼 되고 있는 #슈피 (shoe+selfie, 신발 셀카 컷)를 반영한 것으로 영화 패션왕의 주인공처럼 멋지게 슈즈 스타일링을 연출한 이들를 위한 행사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슈마커 공식 페이스북 또는 매장을 방문하여 이벤트 포스터의 QR 코드를 찍어 접속해 패션왕 이벤트 컨텐츠 확인 후 패션왕인 자신의 신발을 멋지게 사진 찍고 #shoemarker 또는 #shoemark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들이 슈마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기 및 좋아요 하면 당첨지수가 높아지며, 그 중 총 200명을 선정하여 패션왕 영화 예매권(1인 2매)를 증정한다.



롯데닷컴, 오는 11월 30일 까지 ‘김장대전’ 진행
 

[사진=롯데닷컴 제공]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에 따르면 최근 김장 재료와 관련 상품의 매출이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롯데닷컴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오는 11월 30일까지 ‘김장대전’을 진행한다. 김장 준비에 필요한 절임배추, 소금, 고춧가루, 굴, 젓갈, 김치통, 각종 조리도구 등 관련 상품을 한자리서 소개해 김장에 필요한 재료들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롯데닷컴은 ‘간편 김장파’를 위한 행사도 준비했다.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롯데닷컴의 골든벨에서는 ‘해남 절임 배추 20kg(2만7900원)’와 ‘홍진경 더김치(2만5900원)’를 선보인다.



다하누몰, 가을 맞이 ‘한우 보양상품’ 할인 특가전
 

[사진=다하누몰 제공]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이 쌀쌀해진 날씨, 몸과 마음이 허해지는 가을을 맞아 몸보신에 탁월한 인기 보양상품 할인 특가전을 준비했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주요 상품은 오랜 시간 보양식으로 널리 알려져 온 한우 사골, 잡뼈, 우족, 꼬리를 비롯해 사태, 양지 등 다채로운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71% 할인 판매되는 토종한우 사골은 양질의 콜라겐 단백질과 우수한 칼슘 공급원으로 갱년기 여성의 골다공증과 성장기 어린이에 좋으며 원기회복에 효과적인 음식으로 허한 기운을 보호해주는 효능이 있다. 콜라겐 함량이 많은 특수 고단백 음식인 토종한우 꼬리(5kg)는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필수 아미노산과 영양소가 풍부한 우족(2kg)은 59% 할인된다. 잡뼈(2kg)는 63%, 사태는 30% 할인된 가격에 각각 판매된다. 이와 함께 잡뼈, 사골, 사태가 함께 구성된 보신세트 1호(4.3kg)는 63% 할인된 파격가에 제공되고 1등급 양지(500g)는 33% 할인된다.



엔프라니, 미라클 트리 모링가 라인 4종 출시
 

[사진=엔프라니 제공]


‘스무살 피부로 산다’를 슬로건으로 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가 생명의 나무라 불리는 모링가 나무의 진귀한 영양을 피부에 고스란히 선사하는 ‘미라클 트리 모링가’ 라인 4종을 선보인다.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폼으로 구성된 미라클 트리 모링가 라인에는 보습, 진정 효과가 뛰어난 모링가 나무의 씨, 잎,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피부 바탕을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엔프라니의 특허 성분인 세라마이드 복합 컴플렉스 ‘세라 베리어’와 ‘모이스트 앤서’가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건조함을 막아주고, 피부 속의 수분 저장능력을 활성화시켜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이번 신제품은 9무(無) 처방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모링가 나무의 맑고 은은한 향이 숲 속을 거니는 듯한 편안한 느낌을 선사해준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