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두피 염증에 탁월한 폴텐 천연샴푸, '국제의료 특허 대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8 14: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포레스트 '폴텐' 천연샴푸.[사진= 포레스트 폴텐 제공]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 자외선 노출이 심한 여름과 가을철에는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기 쉬워 각별한 신경을 써야하는 계절이다.

피부 뿐만 아니라 두피 역시 자외선 노출과 땀으로 인한 세균증식으로 인해 두피가 쉽게 염증이 생기고 가려움 등이 동반되기도 하다.

민감해지고 따가운 염증성 두피에는 샴푸 선택에 있어서도 신경을 써야 된다. 폴텐 센스티브샴푸는 국제의료특허 대상을 받은 이탈리아 제약회사 제품이다. 유럽에서 아토피 환자에게 사용되어질 만큼 염증 완화와 항염에 탁월한 샴푸이다.

이미 지난 수 십년간 유럽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이니 만큼 안정성과 효과가 검증되었다.

지난해 폴텐을 국내에 소개한 포레스트(www.for-rest.kr) 관계자는 “ 폴텐의 천연샴푸는 두피의 유형에 맞춰 최적의 효과를 낼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폴텐의 샴푸들은 일반 천연샴푸와 달리 유럽병원에서 혹은 약국에서 치료개념으로 사용되어질 만큼 효과가 탁월하다” 고 설명하였다.

이태리 제약회사 폴텐은 지난 50년간 탈모/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여 현재 유럽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탈모치료성분 “ 트리코사카라이드 ”를 개발한 업체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