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 마약복용 혐의로 수감된 아들 방조명 면회...'심적고통 말로못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0 16: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성룡 [사진=성룡 시나웨이보]


아주경제 조성미 기자= 글로벌 액션스타 성룡(成龍·청룽)이 19일 오후 마약복용 혐의로 구치소에 수감된 아들 방조명(房祖名·팡주밍)을 면회했다.

17일 성룡 아들 방조명은 베이징 집에서 절친 가진동(柯震東·커전둥)과 함께 마약복용을 하다가 경찰에 체포돼 현재 구치소에 수감 중이다.

이 소식을 전해들은 성룡은 급히 베이징으로 가서 아들을 면회했다고 텐센트위러가 대만매체의 보도를 인용해 19일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성룡은 아들 방조명이 연예계에 첫발을 내디뎠을 때 “마약, 도박, 조폭을 멀리해라”고 아들에게 충고를 했었다고 한다. 그런데 애지중지하며 키운 아들이 마약복용 혐의로 체포되자 이루 말할 수 없는 심적 고통을 겪고 있다고 신문은 전했다.

‘마약퇴치 운동’의 홍보대사를 맡은 바 있는 성룡은 당시 인터뷰에서 “아들 방조명이 마약에 손을 대는 걸 절대 용서 못한다”라면서 “아들이 나쁜 길로 빠진다면 내 손으로 직접 경찰에 신고해 그를 감옥에 보낼 것이다”라고 발언했었다.

한편 이 소식을 듣고 놀라움과 함께 심한 충격에 빠진 성룡의 팬들이 “아들이 아버지를 해쳤다”며 매우 안타까워 했다는 후문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