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삿포로 맥주 "삿포로 마시고 삿포로 가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05 11: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AK몰, 최대 75% 특가상품전·던킨도너츠 '해피수요일' 이벤트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8월 5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삿포로 맥주, '삿포로 마시고 삿포로 가자!' 이벤트 진행
 

[사진=삿포로 제공]


138년 정통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가 일본 삿포로 여행 기회를 잡을 수 있는 ‘Summer Big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두 달간 이어지는 ‘삿포로 마시고 삿포로 가자!’ 이벤트는 한정판으로 출시된 삿포로 맥주 전용잔 기획팩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획팩은 롯데슈퍼,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패키지에 동봉되어 있는 응모권 번호를 온라인 사이트에 등록하면 참여 가능하다. 무작위 추첨을 통해 1등 7명(동반자 포함 총 14명)에게는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일본 삿포로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그 밖에도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호텔 숙박권 등의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참여자 2000명에게는 응모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해 매일유업 커피 음료 ‘바리스타’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삿포로 마시고 삿포로 가자!’는 삿포로 국내 공식수입원 엠즈베버리지(주)가 내놓은 2014 여름 프로모션으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일본관광청 및 훗카이도 관광진흥기구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15일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AK몰, 오늘부터 이틀간 최대 75% 특가상품 모음전
 

[사진=AK몰 홈페이지]


온라인쇼핑몰 AK몰은 8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특가상품 모음전’을 개최한다. 각 분야 MD가 엄선한 추천상품을 시중 최저판매가보다 평균 20% 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일부 제품은 무료배송 해준다. 행사기간동안 오전 10시마다 타임세일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매일 선착순 200명~500명까지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당일에만 특가에 구매가 가능하다. 5일 타임세일 특가상품으로 비오템 수분크림(50ml)·클렌징폼(50ml)·에센스스킨(125ml)과 파우치로 구성된 스타터키트(기초화장품세트) 15%, 로레알파리 글로스틴트는 44%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6일에는 피지오겔 로션(200ml)·클렌저(10ml)·크림(10ml*2) 세트를 46%, 코스모폴리탄 손목시계는 63%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던킨도너츠,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해피수요일' 이벤트 실시
 

[사진=던킨도너츠 제공]


던킨도너츠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8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6일, 13일, 20일, 27일) '해피수요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던카치노를 5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던카치노는 캐러멜, 카푸치노 2종으로 리얼 에스프레소 샷을 직접 넣고 만들어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던킨도너츠의 아이스 음료다. 던카치노 할인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문 고객에 한해 할인이 가능하며 1인 1잔 한정 판매한다.(일부 점포 제외) 또한 글레이즈드 3개 구매 시 글레이즈드 3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던킨도너츠 글레이즈드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정통 도넛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도넛 중 하나다. 글레이즈드 도넛 6개로 구성된 글레이즈드 팩은 인당 최대 4팩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 팩을 권장소비자가격 3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글레이즈드 제품은 당일 한정수량 판매로 조기품절 될 수 있다.(일부 점포 제외) 이번 해피수요일 이벤트는 해피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불가하며, 타 쿠폰 및 모바일 쿠폰도 사용할 수 없다. 또 타 행사, 제휴할인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단, 튜브증정 행사 참여 가능)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휴가철을 맞이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해피수요일'의 풍성한 혜택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혼다 모터사이클, 휴가철 맞이 화끈한 여름 프로모션 실시
 

[사진=혼다코리아 제공]


혼다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혼다 모터사이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부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혼다코리아는 대형 3개 모델과 소형 2개 모델에 대해 맞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B500X와 CBR1000RR, 포르자를 구매하는 고객은 취득세(5%)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CB500X와 FSH125를 구매할 경우 휴가철 장거리 라이딩에 유용한 리어 탑박스(브라켓, 플레이트 등 포함)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서 슈퍼커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총 3가지의 혜택을 제공한다. 첫째, 구입 후 제품 불만족 시 7일 이내 환불받을 수 있는 환불 보장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둘째, 타사 CUB 차량을 매각하고 슈퍼커브를 새롭게 구매할 시에는 기존 보유 모델의 보상 판매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슈퍼커브를 제휴 카드로 구매할 경우에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한 달간 진행되며, 혼다 모터사이클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혼다 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볼비어, 홈플러스 매장 시음 이벤트·스크래치 경품권 제공
 

[사진=뱅드뱅 제공]


스포츠 맥주 ‘볼비어(Ball Beer)’가 말복을 맞아 무더위를 식혀줄 이벤트를 실시한다. 볼비어는 8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홈플러스 전국 55개점에서 시음행사와 더불어 아이스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매장 내 주류 코너에서 볼비어 8캔을 사는 고객에게 스크래치 경품권이 제공되며, 즉석에서 바로 긁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경기장 또는 캠핑 등 야외 나들이 시 유용한 휴대용 아이스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매장을 찾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무료 시음회도 마련된다.



YKBnC, ‘명품 유아용품 할인전’ 맥시코시 단계별 카시트 최대 50% 할인
 

[사진=와이케이비앤씨 제공]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가 창립2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8월1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 동안 전 브랜드 대상 ‘명품 브랜드 글로벌 프리미엄 페어’를 실시한다. 이번 ‘명품 브랜드 글로벌 프리미엄 페어’는 네델란드 명품 프리미엄 스타일리쉬 유모차 퀴니(Quinny), 유럽 점유율NO.1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MAXI-COSI),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브랜드 지비(GB), 북유럽감성 유아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sorbebe), 60년 전통 프랑스 명품완구 브랜드 스모비(Smoby), 친환경 수유이유식기브랜드 먼치킨(munchkin), 유아안전용품 브랜드 세이프티퍼스트(Safety1st)까지 지난 20년간 YKBnC를 대표해 온 전 세계 명품 유아용품 브랜드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초특급 할인행사이다. 특히, 소르베베(sorbebe)는 20주년을 기념해 프리미엄 힙시트 아기띠 ‘프리미엄 진(Premium Jean)’을 선보인다. ‘멜란지 시리즈’ 출시 기념으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2만원상당의 힙시트 아기띠 액세서리로 코튼 소재의 슬리핑 후드와 시원한 매쉬소재의 슬리핑 후드, 사계절용 방풍커버, 한겨울 방한용 폴라웜커버를 증정한다. 네덜란드 명품 프리미엄 스타일리쉬 유모차 퀴니(Quinny)는 ‘제프 엑스트라2.0 실버 버전’을 구매하는 고객전원에게 37만원 상당의 신생아 카시트 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휴가철 유아 차량안전 증진을 위해 유럽 점유율 NO.1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는 신생아와 아동까지 단계별로 사용이 가능한 카브리오픽스와 토비 카시트를 세트 구매 시 한대 가격인 45만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지비(gb)의 가장 가벼운 양대면 유모차 ‘에어3.3’ 휴대용 유모차를 구입하면 외출유아용품 필수품인 소르베베 에어로 코튼 힙시트 아기띠를 전원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