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꾼 일지' 화려한 CG+속도감 있는 전개…산뜻한 출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05 08: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야경꾼 일지[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야경꾼 일지'가 두자릿 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4일 첫 방송된 MBC 새 월화드라마 '야경꾼 일지'는 10.9%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야경꾼 일지'는 '귀신 보는 왕자' 이린(정일우)의 아버지인 해종(최원영)과 '악의 축' 사담(김성오)의 운명적인 대결이 그려졌다. 이무기 부활과 관련한 비술이 담긴 문서를 궁궐에서 빼낸 사담은 백두산에 봉인된 이무기를 해제해 세상을 지배한다는 무서운 계략을 꾸미고 있었다.

귀물의 공격을 받은 이린이 좀처럼 체력을 회복하지 못하자 해종은 조상헌(윤태영)의 조언에 따라 이린을 구할 백두산의 천년초를 찾아 떠났다. 하지만 천년초를 제조하는 '마고족의 무녀' 연하(유다인)는 이무기의 제물로 바쳐질 상황에 처해 있었다. 해종은 사담과 정면대결을 펼친 끝에 이무기를 해치우고 연하를 살려냈다.

'야경꾼 일지'는 조선시대 퇴마사라는 독특한 소재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화려한 CG와 속도감 있는 전개는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유혹'은 8.3%, '트로트의 연인'은 9.1%의 시청률을 나타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