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씨스타 'touch my body' 뮤비영상, “이번 섹시코드는 엉덩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1 15: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씨스타 'touch my body' 뮤비영상, “이번 섹시코드는 엉덩이?”…씨스타 'touch my body' 뮤비영상, “이번 섹시코드는 엉덩이?”

걸그룹 씨스타가 여름 시즌을 맞아 신곡 'touch my body'를 공개해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21일 두 번째 미니앨범 'Touch & Move'를 발매한 씨스타는 타이틀곡 'touch my body'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씨스타의 ‘touch my body’ 뮤직비디오는 여름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비비드톤의 컬러감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씨스타 멤버들의 발랄한 개성을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담아냈으며 멤버들은 수영복, 핫팬츠, 보디슈트 등의 노출의상으로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뮤직비디오에는 전현무, 노홍철이 카메오로 출연해 씨스타 멤버들과 한 여름밤의 파티를 즐겨 보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씨스타의 'touch my body'는 '트러블메이커', '픽션', '롤리폴리' 등 다수 히트곡을 양산한 프로듀서 라도와 최규성이 뭉친 새로운 팀 블랙아이드 필승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씨스타의 섹시하면서 발랄한 매력이 더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씨스타의 ‘touch my body’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자랑함과 동시에 씨스타만의 섹시하면서 발랄한 매력까지 더해 눈길을 끌게 했다.

한편 씨스타는 이날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터치 앤드 무브 프리미어 쇼케이스(TOUCH & MOVE PREMIERE SHOWCASE)’를 개최한다.
 

[7]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