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노다메 칸타빌레' 윤아 도희 출연, 우에노 주리와 싱크로율 보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07 10: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노다메 칸타빌레 윤아 도희 출연, 우에노 주리 싱크로율 보니?…"윤아 도희 우에노 주리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 출연

걸그룹 소녀시대 윤아와 도희가 우에노 주리가 출연한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에 출연할 것으로 보인다.

제작사 그룹에이트 관계자는 7일 한 매체에 "윤아가 도희와 함께 오는 10월 KBS 2TV 방송 예정인 우에노 주리의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의 여주인공으로 낙점됐다"고 밝혔다.

윤아는 노다메 칸타빌레 원작드라마에서 우에노 주리가 맡았던 노다 메구미 역을 연기하게 된다.

윤아 측과 그룹에이트는 현재 노다메 칸타빌레 세부 사항을 조율 중으로 최종 계약만을 남겨두고 있다. 올 2월 종영한 '총리와 나' 이후 8개월 만의 안방극장 복귀다.

현재 세계적인 지휘자이자 남자 주인공 지아키 신이치 역에는 주원, 스승 프란츠 슈트레제만 역은 백윤식이 캐스팅됐다. 최근에는 걸그룹 타이니지 도희가 콘트라베이스 관현악과 음대생 역에 캐스팅돼 화제를 모았다.

도희의 소속사 GNG프로덕션 관계자는 “도희가 ‘노다메 칸타빌레’ 출연을 확정했다. 지금은 계약서 작성만 남겨둔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번 드라마에서 도희는 콘트라베이스를 전공하는 음대생으로 덩치는 작지만 식탐이 많아 대식하는 습관을 가진 사쿠라 역을 맡는 것으로 전해졌다.

'노다메 칸타빌레'는 일본 작가 니노미야 도모코가 클래식 음악을 테마로 2001년 일본 만화 잡지에 연재한 후 2006년 일본 후지TV에서 드라마로 제작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영화로도 만들어진 작품이다.

당시 주연을 맡은 우에노 주리와 다마키 히로시는 이 작품을 통해 톱스타 반열에 올랐다.

한편 클래식하는 음대생들의 가슴 뛰는 사랑과 성장을 그릴 예정인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는 현재 나머지 캐릭터에 대한 세부 캐스팅 작업을 진행 중이며, 오는 10월 방송 예정이다.
 

[영상=권다혜 유튜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