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지마켓 '푸드데이'·아리따움 틴트 1+1·라코스테 30% 세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6-25 11: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6월 25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오늘은 장 보는 날! 지마켓 '푸드데이' - 11번가 '마켓원데이'
 

[사진=지마켓, 11번가 홈페이지]


- 지마켓, '푸드데이' 독일 직수입 발포비타민·워싱턴 빙체리 선착순 특가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이 6월 25일 '푸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슈퍼딜 상품으로 독일 직수입 발포비타민, 호주 청정우 소불고기를 판매하고, 카테고리별 히트 상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오전 10시와 오후 2시 두 차례 한정수량 특가상품을 최저가로 제공한다. 선착순 특가상품은 진미채와 아이스크림, 워싱턴 빙체리와 천일 불닭주먹밥 등으로 구성됐다.

- 11번가, '마트원데이' 동원샘물·다우니 섬유유연제 할인판매
11번가가 6월 25일 '마트 원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수퍼 세일로 동원샘물 2리터 9팩을 4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원데이 파격 특가로 CJ백설 카놀라유 55% 할인하고, 아토세이프 친환경 액체세제를 11번가 단독으로 34% 저렴하게 선보인다. 무항생 제주흑돼지 고추장불고기는 1+1으로 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와함께 다우니 아로마 쥬얼과 페브리즈 에어, 페브리즈 다우니 비치형 등 세가지 상품을 'P&G 1데이 특별구성'으로 내놓았으며, 2리터 다우니 섬유유연제 2개를 47% 할인 판매한다.



아리따움 틴트 1+1·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 50% 할인
 

[사진=아리따움 홈페이지]


아리따움은 6월 4주차 '위클리 핫' 이벤트로 6월 29일까지 스타일팝 푸딩 틴드 1+1, 스타일팝 쥬이시 틴트 1+1 행사를 진행한다.
에멀전 타입의 스타일팝 푸딩 틴트는 폴카핑크, 스윙코랄, 탱고레드, 롤리팝 등 4가지 색상이며, 워터 타입의 스타일팝 쥬이시 틴트는 체리로즈, 레드망고, 슈가플럼 등 3가지 색상이다. 이와 함께 '핫 딜' 상품으로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 해피바스 퍼펙트 딥 클렌징폼, 해피바스 퍼펙트 딥 버블폼, 아리따움 알로엘 수딩 젤, 마몽드 로즈워터 멀티 수딩 젤을 50% 할인 판매한다. 단 VIP나 VVIP는 10%의 추가할인과 멤버십 데이 할인, 모바일 쿠폰 및 기타 쿠폰 중복적용은 불가하며 뷰티포인트 구매 및 적립도 불가능하다.




라코스테, ‘ON SELECTED ITEMS' 최대 30% 세일
 

[사진=라코스테 홈페이지]


의류 브랜드 라코스테가 7월 27일까지 ‘ON SELECTED ITEMS'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 액세서리류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코베아 ‘고객감사대전’ 캠핑용품 30~60% 세일
 

[사진=코베아 홈페이지]


코베아가 캠핑 시즌을 맞아 20일부터 7월 20일까지 한달간 '고객 감사대전'을 실시한다. 신상품과 일부 품목을 제외한 텐트, 테이블, 침낭, 코펠, 의자 등 캠핑용품 전 품목을 최저 3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 코베아 및 바우데 대리점, 코베아 취급점, 코베아 온라인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엔터식스, 여름 서프라이즈 세일… 우산 증정 이벤트
 

[사진=엔터식스 홈페이지]


엔터식스가 7월 27일까지 전점에서 ‘여름 서프라이즈 세일’을 실시한다. Oh! point 회원은 정상상품 구매 시 포인트를 50%까지 차감 사용할 수 있다. 또, 엔터식스 홈페이지에 서프라이즈 카드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쇼핑지원금을 준다. 이와함께 26일까지 평일에 여성복, 캐주얼, 스포츠의류, 아동복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테크노마트점(아동복 제외)과 가든파이브점(스포츠의류 제외)에서 엔터식스 우산을 증정한다.



금강제화, '금강·랜드로바 썸머 샌들 세일'
 

[사진=금강제화 홈페이지]


금강제화는 23일부터 7월 6일까지 14일간 여름 샌들을 30%에서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금강/랜드로바 썸머 샌들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2014 봄·여름시즌 샌들과 여성 핸드백을 비롯해 여름철 필수품인 우산, 손수건, 스카프 등의 품목이 포함된다.



립톤 아이스티 마시면, 온라인게임 '서든어택' 아이템 증정
 

[사진=롯데칠성음료 홈페이지]


롯데칠성음료가 8월 31일까지 '립톤 아이스티'를 구매하는 고객에 온라인게임 '서든어택' 아이템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철을 맞아 립톤 아이스티 붐업 조성과 함께 인기 온라인 FPS(First-Person Shooter, 1인칭 슈팅)게임인 서든어택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전국 PC방 및 소매점에서 판매되는 서든어택 캐릭터가 인쇄된 립톤 아이스티 355㎖ 캔을 구매하고 해당 제품의 뚜껑 안쪽 8자리 코드를 서든어택 홈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하면 된다. 당첨 결과는 해당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들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女)도둑 캐릭터 또는 IS(무한총알 및 소음기 기능) 등급의 인기 무기인 AK47, TRG21, CM901 적룡스킨 아이템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