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월화드라마 '신의선물-14일'은 최민철 한선화의 선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15 10: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월화드라마 '신의선물-14일' 용의자 문신남의 정체 밝혀…월화드라마 '신의선물-14일' 한선화 연제욱 설렘의 기류

SBS 월화드라마 '신의선물-14일' 유력한 용의자 문신남의 정체가 밝혀졌다.

지난 14일 월화드라마 '신의선물-14일'에서 문신남은 뮤지컬 스타 최민철로 그는 그동안 중저음의 목소리만 출연하며 시청자의 궁금증을 일으켰다.

SBS 월화드라마 '신의선물-14일'에서 정체가 드러난 그는 '신의 선물' 첫 회때 한지훈(김태우)에게 토마토를 던진 황민우 엄마를 옆에서 부축하던 황민우의 아빠, 황경수로 밝혀졌다.

SBS 월화드라마 '신의선물-14일'에서 그는 극중 자신의 아들 황민우 살해혐의로 기소된 이민석의 무죄판결로 세상에 복수심을 가졌으며 국가적 차원의 사형집행을 목적으로 일련의 모든 일들을 행하였음을 추병우 회장과의 만남을 통해 암시했다.

'신의 선물' 14회는 청와대 만찬에 간 김수현(이보영)이 한샛별의 유괴가 문신남, 황경수와 대통령의 합작품이라는 사실을 기동찬(조승우)에게 전해받고 대통령의 손녀를 붙잡아 위협하면서 막을 내려 15회에 대한 시청자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또 월화드라마 '신의선물-14일'에서 한선화는 연제욱과 묘한 설렘의 기류가 흘렀다.

극중 돈 되는 일이라면 사람 해치는 일 빼고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닥치는 대로 일을 맡아 수단을 가리지 않고 해결해주는 흥신소 '묻지마 서포터즈'에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해 온 조승우-한선화-연제욱 삼총사의 관계가 새로워졌다.

조승우(기동찬)에 교화돼 새로운 삶을 시작한 한선화(제니)는 그동안 동찬에 대한 일편단심 애틋한 순정을 키워왔다.

화려하게만 보이는 겉 모습과 달리 술에 취해서도 병상에서도 계속된 동찬을 향한 제니의 지고지순한 짝사랑은 시청자들까지도 뭉클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이날 방송 분에서 한선화는 조승우에게 주던 고로쇠 물을 연제욱에게 전해주며 이들 사이의 또 다른 가능성을 암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