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황하는 칼날’ 정재영 vs ‘표적’ 류승룡 vs ‘역린’ 현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3-25 15: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개띠 세 배우의 스크린 맞대결

[사진=영화 '방황하는 칼날' '표적' '역린' 포스터]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4월 스크린이 개띠 남자배우들의 변신으로 가득 찬다. 배우 정재영, 류승룡, 현빈이 각각 영화 ‘방황하는 칼날’과 ‘표적’ ‘역린’의 주연을 맡아 이전과 다른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2014년 극장가에 개띠남들이 180도 달라진 캐릭터로 돌아온다. 첫 주자로 나서는 개띠 배우는 ‘방황하는 칼날’의 1970년생 정재영. 북파공작원, 형사, 이장, 조직폭력배 회장, 인민군 장교 등 정재영은 그동안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캐릭터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관객들의 신뢰를 쌓아 왔다. 그런 정재영의 새로운 도전은 바로 딸을 잃은 아버지 역할.

내달 10일 개봉을 앞둔 정재영 주연의 ‘방황하는 칼날’은 한순간에 딸을 잃고 살인자가 되어버린 아버지, 그리고 그를 잡아야만 하는 형사의 가슴 시린 추격을 그린 드라마이다.

“아버지와 딸에 관한 이야기를 하는 작품의 출연은 처음”이라는 정재영은 ‘방황하는 칼날’에서 딸을 잃고 살인자가 될 수밖에 없었던 아버지 상현 역을 맡아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실제로 딸이 있었으면 이 작품을 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밝혔을 정도로 정재영은 딸의 죽음으로 인해 세상 전부를 잃어버린 아버지 상현의 비극을 절절한 감정 연기로 선보이며 관객들의 가슴에 진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이어 내달 30일에는 1970년생 류승룡과 1982년생 현빈, 두 배우가 나란히 극장가를 찾는다. 먼저 류승룡 주연의 ‘표적’은 의문의 살인사건에 휘말린 남자 여훈(류승룡)과 아내를 구하기 위해 그와 위험한 동행을 하게 된 의사 태준(이진욱), 그리고 이들을 쫓는 두 형사가 펼치는 36시간 동안의 숨막히는 추격을 그린 작품이다.

‘내 아내의 모든 것’ ‘광해, 왕이 된 남자’ ‘7번방의 선물’ 등 여러 작품을 통해 극과 극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선보이며 충무로 대표배우로 인정받은 류승룡은 ‘표적’에서 리얼하고 강렬한 액션 연기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1982년생 개띠스타 현빈은 군 제대 후 ‘역린’을 통해 스크린에 컴백한다. ‘역린’은 정조 즉위 1년, 왕의 암살을 둘러싸고 살아야 하는 자, 죽여야 하는 자, 살려야 하는 자들의 엇갈린 운명과 역사 속에 감춰졌던 숨막히는 24시간을 그렸다.

현빈은 생애 최초로 사극에 도전, 끊임없이 암살 위협에 시달리면서도 강인함을 잃지 않는 조선의 왕 정조로 변신한다. ‘만추’, SBS ‘시크릿 가든’에서 선보였던 멜로남 이미지를 벗고 강인하고 카리스마 있는 왕의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방황하는 칼날’로 살인자가 된 아버지의 비극을 선보이는 정재영, ‘표적’으로 강렬한 액션 변신을 선보일 류승룡, 그리고 ‘역린’을 통해 첫 사극에 도전하는 현빈까지. 4월 관객들은 대세배우 3명의 새로운 모습을 기다리며 영화는 물론 또 다른 재미에 대한 기대로 설렐 전망이다.

정재영과 류승룡, 현빈까지 개띠 배우들의 대활약이 펼쳐질 4월 극장가를 점령할 최고의 변신은 누구의 몫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