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전달식에는 심재국 평창군수, 알펜시아리조트 박기동 총괄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알펜시아리조트는 평창군에 기부금 8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알펜시아리조트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 참여를 통해 마련된 모금액과 함께, 골프장에서 진행한 홀인원 이벤트 참여금, 그리고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현장 기부금 모금 활동을 통해 조성됐다.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 뜻을 모아 마련한 이번 기부금은 지역사회에 더욱 의미 있는 나눔으로 전달됐다.
한편, 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는 올 한 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목표로 다양한 봉사와 기부 활동을 이어가며 문화·관광 활성화 지원, 웰니스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지역과 상생하는 리조트로서의 역할을 지속했다.
특히 알펜시아 리조트는 연중 임직원이 참여하는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을 이어갔다. 지역 복지시설과의 협력을 통해 생활 지원과 환경 정비 활동 등에 참여하며 지역 주민들과의 접점을 넓혔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사회적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대상으로 물품 기부와 성금 전달 등을 진행하며, 지역 내 복지 기관과의 협력 관계를 유지했다. 이를 통해 일회성 지원에 그치지 않고 지속 가능한 나눔 활동을 지향했다.
아울러 알펜시아 리조트는 지역 관광 산업의 한 축을 담당하는 기업으로서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힘썼다. 지역 인력 고용과 지역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상생 구조를 구축하고,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리조트 운영을 이어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