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유한건강생활 'a2'와 4년 연속 인연 이어가 

헬스라이프스타일 솔루션 기업 유한건강생활이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a2’ 의 전속 모델로 배우 김태희 씨와 4년 연속 인연을 이어간다고 4일 밝혔다
헬스&라이프스타일 솔루션 기업 유한건강생활이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a2’ 의 전속 모델로 배우 김태희 씨와 4년 연속 인연을 이어간다고 4일 밝혔다.
헬스&라이프스타일 솔루션 기업 유한건강생활이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a2’ 의 전속 모델로 배우 김태희 씨와 4년 연속 인연을 이어간다고 4일 밝혔다.

김태희 씨는 2022년부터 a2 브랜드의 메인 모델로 활동 중이다. 맑고 건강한 이미지, 그리고 우아하고 신뢰감 있는 프리미엄 이미지로 브랜드와 높은 시너지를 보여왔다. 특히 a2 플래티넘 분유와 a2 우유는 “연예인도 먹이는 분유와 우유”라는 입소문을 타고 육아맘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완판 사례를 기록하는 등 큰 반향을 일으켰다.

a2 우유와 a2 플래티넘 분유는 국내 최초로 A2 단백질만을 담은 제품이다. 불편감을 줄인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프리미엄은 다르다’는 경험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A2 단백질을 활용한 떡뻥, 팝과자 등 아이 전용 간식부터 성인용 ‘산양 A2 프로틴’ 제품까지 라인업을 확장했다. 전 연령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김태희 씨는 a2가 추구하는 순도 높은 프리미엄 가치를 완벽하게 대변할 수 있는 모델로, 지난 3년간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신뢰도 향상에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며며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더 큰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이번 계약 연장으로 브랜드와 모델 간의 파트너십을 한층 더 강화하고, 국내 프리미엄 유제품 시장에서 a2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