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라, 프리미엄 헤어케어 라인 '100K 살롱에디션 샴푸·헤어 마스크' 출시

사진제이탄이
[사진=제이탄이]
제이탄이 헤어 전문가의 검증을 거쳐 정밀하게 개발한 프리미엄 헤어케어 라인, ‘인테라 100K 살롱에디션 샴푸’와 ‘인테라 100K 살롱에디션 헤어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두피와 모발을 단계별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2-STEP 밸런스 케어 프로그램으로, ‘비움’과 ‘채움’의 균형을 통해 이상적인 헤어 컨디션을 완성한다.

‘인테라 100K 살롱에디션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덱스판테놀·나이아신아마이드·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을 함유해 두피 보습과 유수분 밸런스 조절, 각질 및 피지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맥주효모·로즈마리·녹차·병풀·비타민나무열매 추출물 등 두피 활력 성분을 담아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한다.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사용 시 느껴지는 시원한 두피 쿨링감과 프레시한 숲속 향기가 특징이다.

‘인테라 100K 살롱에디션 헤어 마스크’는 손상된 모발에 깊은 영양을 전달한다. 식물성 단백질 6종, 성장인자 단백질 9종, 식물성 오일 4종 등을 포함한 고기능성 포뮬러가 모발 사이사이에 풍부한 영양을 채워주며, 컨디셔닝 성분이 부드러운 코팅막을 형성해 수분과 영양의 지속력을 높인다. 또한 시트러스, 플로럴 향이 기분 좋은 헤어케어 시간을 완성한다.

제이탄 관계자는 “인테라 100K 살롱에디션은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고려한 설계와 정교한 테스트를 거쳐 개발된 제품으로, 일상에서도 살롱 수준의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며 “출시와 동시에 높은 관심을 받으며 단 10분 만에 완판을 기록한 ‘인테라 100K 살롱에디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이상적인 헤어 밸런스를 유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