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라젬은 집 안에서 편안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마스터 V 컬렉션'과 '파우제 M 컬렉션'을 가을 혼수 제품으로 추천한다.
마스터 V 컬렉션은 세라젬의 대표적인 척추 관리 의료기기다. 관리 부위와 사용 목적에 따라 선택 폭이 넓어 신혼 혼수가전으로 선호도가 높다. '마스터 V4'는 허리 마디마디를 풀어주는 기능으로 척추 관리기를 처음 접하는 부부에게 인기가 좋다. '마스터 V7'은 목·어깨 집중 관리와 척추 견인 기능을 강화해 바쁜 맞벌이 부부의 일상 피로 회복을 돕는다.
'마스터 V9' 제품은 기존 경추 중심에 머물던 입체 회전 마사지 범위를 목부터 골반까지 확장해 척추 전 구간을 깊고 시원하게 자극한다. 리클라이닝 기능을 더해 신혼집에서 휴식과 여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힐링 공간을 완성한다.
최신 모델로 항공기 일등석을 연상시키는 프라이빗한 공간감이 특징인 '마스터 V11'은 듀얼 포지션 시스템이 앉은 자세와 누운 자세 모두 자유롭게 전환하며 정밀한 척추 마사지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감각까지 더해 신혼집을 품격 있는 휴식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
파우제 M 컬렉션은 세라젬의 디자인 철학이 담긴 프리미엄 안마 가전이다. 전신 온열 마사지와 감각적인 외관이 신혼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콤팩트한 크기의 '파우제 M6'는 공간 활용도가 높고, 팔과 다리가 자유로워 출산 이후에는 수유 의자로도 활용할 수 있다.
'파우제 M8 핏'은 업계 최초로 사이드 커버 교체가 가능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집 내부 인테리어 톤에 맞춰 스타일을 바꿀 수 있어 기능성과 심미적 만족감을 동시에 충족한다. '파우제 M10'은 프로 듀얼 엔진을 탑재해 목·어깨·허리를 동시에 집중 관리할 수 있다. 하루 종일 업무와 집안일로 쌓인 피로를 부부가 함께 풀어낼 수 있는 제품으로, 강력하면서도 섬세한 마사지로 집을 프리미엄 힐링 공간으로 바꾼다.
세라젬은 가을 결혼·혼수 시즌에 맞춰 오는 11월 2일까지 '세라제 2025'를 열고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조건에 선보인다. 2대 이상 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하면 최대 20% 할인한다. 의료기기 인증 이온수기인 '밸런스' 제품은 30%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마스터 V 컬렉션과 파우제 M 컬렉션은 공간 크기와 원하는 관리 부위 등 세부적인 목적에 맞춰 다양한 라인업을 갖춰 결혼·혼수 시즌에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