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쇼호스트 이진아 영입…프리미엄 상품 강화

  • 28년차 베테랑…17일부터 '이진아셀렉션' 방송

이진아 쇼호스트 사진KT알파 쇼핑
이진아 쇼호스트 [사진=KT알파 쇼핑]


KT알파 쇼핑은 중장년 여성 팬덤을 두텁게 보유한 정상급 쇼호스트 이진아를 영입했다고 3일 밝혔다. 

이진아는 28년 차 베테랑 쇼호스트로, 그간 GS홈쇼핑의 간판으로 활약했다. '갓(GOD) 지나'라는 애칭으로 불릴 만큼 높은 신뢰도와 영향력을 자랑한다. 누적 방송 시간은 1만 시간 이상, 소개한 상품 수는 1만개 이상에 이른다.

최근엔 본인 이름을 걸고 진행하는 프로그램인 '이진아셀렉션'을 적극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KT알파 쇼핑에서도 같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KT알파 쇼핑에선 '삶의 품격을 높여주는 라이프'라는 슬로건 아래 패션·주얼리·뷰티는 물론 주방·가전·생활용품까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상품을 엄선해 소개한다. 오는 17일부터 매주 수요일에 방송한다. 금요일 특별 편성도 병행할 예정이다.


이진아는 "KT알파 쇼핑 합류로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며 "이진아셀렉션을 통해 제 색깔을 제대로 보여줄 차별화 상품과 혜택을 선보이고,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대표 프로그램으로 키워나가겠다"고 밝혔다.

KT알파 쇼핑은 지난해부터 홈쇼핑 주 고객층인 4060 여성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전략을 강화하며, 정상급 쇼호스트 영입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패션 전문성을 높이고자 지난해엔 이수정·최현우 쇼호스트를 각각 영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