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서울, 이달 말 제21회 디오니소스 와인페어 개최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이달 31일부터 6월 1일까지 제21회 디오니소스 와인페어를 선보인다 사진메이필드호텔 서울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이달 31일부터 6월 1일까지 제21회 디오니소스 와인페어를 선보인다. [사진=메이필드호텔 서울]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이달 31일부터 6월 1일까지 이틀간 벨타워 가든에서 ‘제21회 디오니소스 와인페어’를 개최한다.

서울 호텔 3대 와인 페어 중 하나로 손꼽히는 디오니소스 와인페어는 와인과 미식, 문화가 어우러진 행사로 매년 1000명 넘는 방문객이 찾으며 호텔 대표 행사로 자리 잡았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주요 와인 수입사 16곳이 참가해 와인 200여 종을 선보인다.

참가자는 다양한 와인을 시음하고, 현장에 상주하는 소믈리에와 와인 전문가에게 전문적인 설명과 와인에 관한 정보를 들을 수 있다. 일부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장에서는 메이필드호텔 셰프가 직접 준비한 시그니처 디시 3종 세트 메뉴(부채살 스테이크와 올리브 뇨키, 수비드 치킨과 니스풍 샐러드, 칠리 글레이즈드 대하)를 비롯해 다양한 와인 페어링 8종 단품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시그니처 디시 3종은 2인 입장권 또는 3인 입장권에 포함된다.

다이내믹 디제이 팝밴드와 라틴계 모던 펑키밴드의 라이브 공연 퍼포먼스와 경품 이벤트도 준비된다. 

럭키드로우, 베스트드레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통해 객실 숙박권, 레스토랑 이용권, 골프백 등 고급 경품을 제공한다. 

호텔은 특히 캐딜락과 협업해 'VIP 차량 의전 서비스'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달 13일부터 18일까지 네이버 예약 확정 고객 중 메이필드호텔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일대일 채팅을 통해 이벤트를 신청하면 총 10팀(일자별 5팀씩)을 선정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은 행사 당일 자택에서 호텔까지 캐딜락 첫 럭셔리 EV 리릭과 초대형 SUV 더 뉴 에스컬레이드 차량으로 픽업·샌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디오니소스 와인페어 입장권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