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평택시(갑) 홍기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평택=강대웅 기자
입력 2024-03-17 17:47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 평택시(갑) 홍기원 의원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총선 행보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을 축하하기 위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축전을, 참석한 내빈의 축사가 있었다.

    홍익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생활밀착형 정책으로 평택의 새로운 내일을 만들어왔다"며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실력으로 100만도시 평택의 미래를 열어갈 것"이라고 축하했다.

  • 글자크기 설정
  • 홍 후보, "100만도시 평택의 미래를 열어갈 것"

사진더불어민주당
홍기원 의원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실력으로 100만도시 평택의 미래를 열어갈 것”이라고 약속하고 있다. [사진=더불어민주당]

더불어민주당 평택시(갑) 홍기원 의원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총선 행보에 나섰다.

16일 홍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진행된 개소식에는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참석해 축사를 전했고 , 평택시를 대표하는 각계각층의 인사와 함께 당원, 시민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

이날 개소식을 축하하기 위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축전을, 참석한 내빈의 축사가 있었다. 김진표 국회의장 , 홍익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을 비롯한 총 27 명의 선배·동료 국회의원이 응원의 영상 메시지를 보내왔다 .

사진더불어민주당
[사진=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절망의 대한민국에서 희망을 꽃 피우는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지친 국민의 삶이 내일의 기대로 채워질 수 있도록, 바로 지금, 우리 모두가 힘을 모아야 한다”며 “삶의 위기, 민주주의의 위기, 평화의 위기를 극복하고 국민이 웃을 수 있는 든든한 내일을 만들 수 있도록 여러분의 손으로 역사를 만들어 달라”고 전했다 .

김진표 국회의장은 “(홍기원 의원은)국토교통위원으로 활동하면서 놀라울 정도로 발전하고 있는 평택시를 위해 동분서주했다”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민생 경제를 위해서도 최선을 다한 홍 의원은 경제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서도 확실한 성과를 낼 분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

홍익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생활밀착형 정책으로 평택의 새로운 내일을 만들어왔다”며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실력으로 100만도시 평택의 미래를 열어갈 것”이라고 축하했다.

이어 홍 의원은 “경선 기간 동안 지지하고 격려해 주신 많은 분들과 오늘 개소식을 참석해 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면서 “이번 선거는 정부 여당에 대해 평가로서 4월 10일은 역대 어느 정부보다 무능력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상식이 통하는 세상을 만들며 무너진 정치를 바로 세우는 날”이라고 강조했다 .

그러면서 “GTX-A·C 노선 평택연장과 송탄관광특구와 고덕국제신도시를 잇는 연결도로인 지하차도 건설 등 평택의 주요 현안을 차질없이 진행해 대한민국 중심도시를 향해 가고 있는 평택시의 양적 성장에 걸맞은 조화로운 질적 성장으로 채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

한편, 홍기원 의원은 국토교통위원회 4년 ,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 첨단전략산업특별위원회 간사 , 운영위원회 위원, 정보위원회 위원 등을 거쳤고 더불어민주당에서는 주거복지특별위원회 위원장, 정책위원회 상임 부의장, 원내부대표 등을 수행했다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