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7기 상철♥현숙, 결혼 前 이벤트 연다..."호텔 숙박권 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건희 기자
입력 2024-03-15 07:29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SBS 플러스·ENA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 인연을 맺어 결혼에 골인하게 된 17기 상철과 현숙이 팬들을 위한 첫 번째 이벤트를 준비했다.

    결혼식을 진행하게 된 호텔파크하비오에서 예식장 계약 시 원래 숙박권 2매를 지급하는데, 저희에게는 파격적으로 4매를 제공해 주셨다"고 밝혔다.

    이어 "평소에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보답하고 싶은 마음에 추가 2매는 그분들께 드려도 되는지 여쭤봤더니, 너무나도 감사하게 숙박권 10매를 지급하는 이런 이벤트를 만들어주셨다.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Next
  • 1 / 16
  • 17기 상철·현숙 사진그녀들의 결혼식
    17기 상철·현숙 [사진=그녀들의 결혼식, 상철·현숙 SNS]

    SBS 플러스·ENA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 인연을 맺어 결혼에 골인하게 된 17기 상철과 현숙이 팬들을 위한 첫 번째 이벤트를 준비했다.

    상철과 현숙 측은 15일 아주경제에 "감사하게도 저희 결혼에 많은 분들이 도움과 선물을 주고 있다. 결혼식을 진행하게 된 호텔파크하비오에서 예식장 계약 시 원래 숙박권 2매를 지급하는데, 저희에게는 파격적으로 4매를 제공해 주셨다"고 밝혔다.
     
    상철 현숙사진상철 현숙 SNS
    상철 현숙 [사진=상철 현숙 SNS]

    이어 "평소에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보답하고 싶은 마음에 추가 2매는 그분들께 드려도 되는지 여쭤봤더니, 너무나도 감사하게 숙박권 10매를 지급하는 이런 이벤트를 만들어주셨다. 심지어 조식에 영화표까지 포함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부족한 저희를 항상 예쁘게 봐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꼭 이벤트에 응모해서 좋은 기회 놓치지 않길 바란다. 이 모든 걸 기획하고 항상 도와주는 '그녀들의 결혼식'에도 감사하다"고 강조했다

    이벤트는 호텔파크하비오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날 낮 12시부터 오는 30일까지 펼쳐진다.
     
    나는 솔로 17기 상철과 현숙이 부부가 된다 사진상철·현숙 럽스타그램
    '나는 솔로' 17기 상철과 현숙이 부부가 된다. [사진=상철·현숙 SNS]

    한편 상철과 현숙은 오는 8월 24일 결혼식을 올린다. 자신들을 응원해 주는 팬들을 위해 꾸준히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