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MZ 겨냥 '유플투쁠' 론칭…프로그램 이름 맞추면 경품 '와르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하은 기자
입력 2024-03-05 11:14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는 통합 혜택 플랫폼 '유플러스(U+) 멤버십'에서 오는 4월 신규 혜택 프로그램을 선보이기에 앞서, 새로운 프로그램의 이름을 맞추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LG유플러스 멤버십 서비스는 MZ세대들이 열광하는 차별적 혜택을 강화하며 MZ세대의의 디지털 고객 경험 혁신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혜택을 고객들이 쉽게 알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 글자크기 설정
  • 추첨 통해 2222명에 풍성한 선물 제공

  • 좋아요·공유 수 많으면 레고랜드 입장권 증정

LG유플러스 직원이 ‘유플러스U+ 멤버십’의 신규 프로그램 이름을 맞추는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직원이 '유플러스(U+) 멤버십'의 신규 프로그램 이름을 맞추는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통합 혜택 플랫폼 '유플러스(U+) 멤버십'에서 오는 4월 신규 혜택 프로그램을 선보이기에 앞서, 새로운 프로그램의 이름을 맞추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오는 4월부터 매월 MZ세대 취향에 맞춘 다양한 제휴사들과 파격적인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론칭할 계획이다. 올해부터 Z세대까지 타깃 고객을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현재 이용률이 가장 높은 고객층은 3040세대다.

론칭에 앞서 LG유플러스는 이를 사전에 알리는 동시에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프로그램의 이름을 맞추는 프로모션을 3월 말까지 진행키로 했다. 정답을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222명에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2매(22명)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2매(200명) △공차 교환권 2매(800명) △다이소 1000원 쿠폰 2매(1200명)를 증정한다. 

고객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U+멤버십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유플위크 홈페이지에서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예약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SNS에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좋아요'와 '공유' 수 합이 가장 높은 22명을 선정해 레고랜드 파크 입장권 4매를 추가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입돼 있는 통신사 관계 없이 U+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후 참여 가능할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LG유플러스 멤버십 서비스는 MZ세대들이 열광하는 차별적 혜택을 강화하며 MZ세대의의 디지털 고객 경험 혁신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혜택을 고객들이 쉽게 알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