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경산시 시·도의원 및 당원협의회 핵심 당직자 원 팀으로 조지연 예비후보 필승결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경산=김규남 기자
입력 2024-03-03 07:13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오는 4월10일 제 22회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국민의 힘 경산시 당협의 분위기는 조지연 예비후보에게 빠르게 힘이 실리는 형세로 태세가 전환되고 있다.

    지난달 29일 경산시의회박순득의장 이하 시 의원들이 조지연 예비후보의 필승을 위해 힘을 보태기로 한 이후 이틀이 지난 지난 2일에는 국민의힘 경산시 시·도의원 및 당원협의회 핵심 당직자들이 이번 총선에서 조지연 예비후보의 승리를 위한 필승을 결의하는 모임을 갖고 하나 돼 필승의 대 항해의 닺을 올렸다.

    이날 모임에는 경산시의회 박순득 의장과, 경상북도(경산시지역구)도 의원인 박채아, 이철식 의원, 안문길 ,이동욱, 전봉근, 김상호, 손말남, 김화선, 김인수, 김계태, 윤기현, 시의원이 참석해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 할 것을 다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 결의문을 발표하고 경산 발전을 위해 조지연 후보 당선을 위해 힘 모아 원팀으로 반드시 승리 할 것

국민의힘 경산시 시·도의원 및 당원협의회 핵심 당직자들이  조지연 예비후보와  함께 필승 결의를 다지며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조지연예비후보캠프
국민의힘 경산시 시·도의원 및 당원협의회 핵심 당직자들이 조지연 예비후보와 함께 필승 결의를 다지며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조지연예비후보캠프]
오는 4월10일 제 22회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국민의 힘 경산시 당협의 분위기는  조지연 예비후보에게 빠르게 힘이 실리는 형세로 태세가 전환되고 있다.

지난달 29일 경산시의회박순득의장 이하 시 의원들이 조지연 예비후보의 필승을 위해 힘을 보태기로 한 이후 이틀이 지난 지난 2일에는  국민의힘 경산시 시·도의원 및 당원협의회 핵심 당직자들이 이번 총선에서 조지연 예비후보의 승리를 위한 필승을 결의하는 모임을 갖고 하나 돼 필승의 대 항해의 닺을 올렸다.

이날 모임에는 경산시의회 박순득 의장과, 경상북도(경산시지역구)도 의원인 박채아, 이철식 의원,  안문길 ,이동욱, 전봉근, 김상호, 손말남, 김화선,  김인수, 김계태, 윤기현, 시의원이 참석해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 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이 자리에는 이종호 경산시 당협 운영위원회 위원장등 경산시 당협 위원과 당직자들도 참여해 힘을 보태 국민의 힘 구성원 전원이 한 곳을 향해 달려 나가는 의지를 보였다.

아울러 이날 모임에서는 박순득 경산시의장 이하 참석자들은 결의문을 발의했다.

발의문에서 이들은  4.10 총선에서 조지연 예비후보를 중심의 '원팀'으로 선거에 임해 반드시 승리할 것을 다짐하며, 경산의 발전을 위해 박근혜 정부와  현 윤석열 정부에서 충분한 정치 역량과, 행정 경험을 쌓고 광범위한 인맥과 젊은 패기로 낡고 부패한 정치를 청산하고 국책사업의 유치와 예산확보를 통해 경산의 새로운 도약과 중흥을 이룩할 적임자는 조지연 후보라고 하며,  과거 조지연 예비후보가 문재인 정권의 부당함에 맞서 윤석열 정부 탄생에 일조한 소중한 경험과 능력을 우리 경산을 위해 쓰여질 수 있기를 희망했다. 

이어 자유민주주의를 지킨 젊은 일꾼이 경산 발전과 대한민국을 위해 더 크게 쓰임 받도록 국민의 힘 소속 경상북도의회(경산시지역구)도의원, 경산시의회 시의원들이 함께 힘껏 뛸것을 다짐했다.

또한 이들은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우리 경산의 발전을 위해 이번 4월 10일 총선에서 국민의힘이 압도적으로 승리하도록 모든 당원들이 원팀으로 뛰어 국민의 힘이 승리 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