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틴컴퍼니, 국내 최초 필라테스 슈즈 '코어슈즈'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노유진 기자
입력 2024-02-21 14:47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슈즈테크 기업 크리스틴컴퍼니가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애슬레저 브랜드 '크리스틴 애슬레저'를 신규 런칭하고, 첫 제품으로 국내 최초 필라테스 슈즈인 '코어슈즈'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발 제조 생태계에 빅데이터와 AI 기술을 접목해 디지털 트윈 기술의 제조 인프라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도화하고 있는 슈즈테크 기업인 크리스틴컴퍼니는 온라인 기반의 AI신발 제조 솔루션 신플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 명품관 입점 브랜드인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크리스틴을 운영하고 있다.

    크리스틴 애슬레저는 크리스틴이 선보이는 신규 사업 분야로 애슬레저 슈즈를 시작으로 다양한 운동 전문 슈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 글자크기 설정
  • 신개념 필라테스 슈즈 '코어슈즈'

사진크리스틴컴퍼니
[사진=크리스틴컴퍼니]
슈즈테크 기업 크리스틴컴퍼니가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애슬레저 브랜드 '크리스틴 애슬레저'를 신규 런칭하고, 첫 제품으로 국내 최초 필라테스 슈즈인 '코어슈즈'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발 제조 생태계에 빅데이터와 AI 기술을 접목해 디지털 트윈 기술의 제조 인프라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도화하고 있는 슈즈테크 기업인 크리스틴컴퍼니는 온라인 기반의 AI신발 제조 솔루션 신플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 명품관 입점 브랜드인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크리스틴을 운영하고 있다. 크리스틴 애슬레저는 크리스틴이 선보이는 신규 사업 분야로 애슬레저 슈즈를 시작으로 다양한 운동 전문 슈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어슈즈는 미끄럼과 벗겨짐, 잦은 헤짐으로 불편했던 기존 토삭스의 단점은 피하고 장점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AI슈즈 제조 서비스 신플의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압도적 착화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수 배합된 실리콘 재질의 양면 논슬립으로 발바닥 미끄러짐 방지를 완벽 구현하고, 발을 잡아주는 강력한 그립력으로 어떤 발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실리콘 재질의 특성상 열전도율이 낮아 운동 도중에도 쾌적함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물로 헹구고 말리면 되는 간편한 세탁으로 편이성을 더했다.

필라테스 외에도 요가, 홈트레이닝 등 실내 운동 시 모두 착화 가능하며능하며, 전 제품 국내 생산, 유해 물질 미사용 인증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크리스틴컴퍼니 이민봉 대표는 "코어슈즈는 크리스틴컴퍼니의 슈즈테크 기술을 통해 제작한 첫 번째 애슬레저 제품으로, 철저한 시장 분석을 통해 탄생한 만큼 많은 고객의 관심 속에 판매량 또한 급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