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통합 멤버십 '솜사탕' 회원 수 400만명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4-02-07 13:49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지난해 11월 출시한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솜사탕' 회원 수가 석 달 만에 400만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에버랜드는 솜사탕 회원 400만명 돌파를 기념해 2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솜사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 자녀 이상의 가족에게는 만 12세 이하 자녀 한 명이 1년 정기권에 가입하면 나머지 형제, 자매에게 같은 정기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1+N 갓벽 이벤트'를 18일까지 실시한다.

  • 글자크기 설정
에버랜드 솜사탕 회원이 400만을 돌파했다 사진에버랜드
에버랜드 솜사탕 회원 수가 400만명을 돌파했다. [사진=에버랜드]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지난해 11월 출시한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솜사탕’ 회원 수가 석 달 만에 400만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솜사탕은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홈브리지 등 에버랜드 리조트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는 통합 멤버십 제도다. 기존에는 정기권 고객(옛 연간회원)들만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었다. 솜사탕에 무료 가입하면 햇빛·달빛·꿈빛·물빛·별빛 총 5단계 등급이 이용 실적에 따라 부여된다.

에버랜드는 솜사탕 회원 400만명 돌파를 기념해 2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솜사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 자녀 이상의 가족에게는 만 12세 이하 자녀 한 명이 1년 정기권에 가입하면 나머지 형제, 자매에게 같은 정기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1+N 갓벽 이벤트’를 18일까지 실시한다. 정기권 1+N 가입은 36개월 이상 12세 이하 어린이 자녀에게 적용된다.

설 연휴를 맞아 이달 12일까지 에버랜드를 방문하는 14세 미만 회원에게 5000솜을 선물한다. 정기권 고객에게는 오는 8일부터 18일까지 식음·상품 쿠폰 등으로 구성된 설 선물 쿠폰팩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솜사탕 친구 초대 이벤트를 비롯해 어트랙션 대기동선 게릴라 OX퀴즈, 경품 룰렛 돌리기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할인 혜택뿐 아니라 에버랜드에서 이용한 금액의 최대 8%까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솜(포인트)’이 적립되며, 적립한 솜은 양도도 가능해 친구나 가족끼리 모아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긍정적으로 작용했다”면서 “앞으로도 솜사탕 멤버십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