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크리에이티브, '환생한 암살자는 검술 천재' 일본 픽코마 1위 달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3-12-27 14: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다온크리에이티브
[사진=다온크리에이티브]

 
다온크리에이티브 측은 "지난 15일 신작 웹툰 '환생한 암살자는 검술 천재'가 일본 맨화앱 1위 플랫폼인 픽코마에서 4일 연속 스마툰(웹툰) 랭킹 1위를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웹툰 '환생한 암살자는 검술 천재'는 9월 1일 다음 카카오페이지에서 론칭한 뒤 종합 1위를 달성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픽코마에서도 스마툰(웹툰) 랭킹과 판타지 장르 부문 동시 1위를 달성, 웹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환생한 암살자는 검술천재'는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배신당해 죽었으나 환생하여 복수와 새로운 삶의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살아가는 주인공 ‘라온’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원작 소설의 시원한 전개를 웹툰에 맞게 각색하고 뛰어난 작화로 구현해낸 것으로 독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글개미 작가의 소설을 테스 작가의 작화와 다온 스튜디오의 각색으로 새로이 꾸몄다.

다온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당사의 좋은 웹소설 원작을 바탕으로 만든 작품이 국내 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1위를 하는 성과를 얻어내 매우 기쁘며, 일본을 시작으로 미국 등 글로벌 독자분들께도 작품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환생한 암살자는 검술 천재’는 카카오페이지와 픽코마에서 매주 금요일마다 한 편씩 연재되고 있다.

다온크리에이티브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자회사로 금번 론칭한 ‘환생한 암살자는 검술 천재’ 외에도 ‘다정한 그대를 지키는 방법’, ‘녹음의 관’, ‘악당의 아빠를 꼬셔라’ 등 인기 웹툰을 발행하는 제작사로 국내 뿐 아닌 해외 여러 플랫폼에 K웹툰을 수출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