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CNP 프로폴리스 앰플' 누적 650만개 판매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12-10 10: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분당 2개가량씩 팔린 꼴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사진LG생활건강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판매 중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액티브 앰플(프로폴리스 앰플)'이 지난달 말까지 7년 간 650만개 이상 판매되며 '스테디셀러 앰플'의 명성을 입증했다고 10일 밝혔다. 

산술적으로 1분에 2개가량씩 팔린 셈이다. 이중 가장 많은 수의 제품이 국내 최대 헬스앤뷰티(H&B) 스토어인 CJ올리브영을 통해 판매됐다. 인기 제품에 주어지는 '올리브영 어워즈'를 역대 세 차례 수상하는 등 채널 내 입지를 공고히 하며 지난달 말까지 올리브영에서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9% 증가하기도 했다.

CNP 프로폴리스 앰플은 2005년 첫 출시 후 현재까지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으면서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프로폴리스를 함유한 처방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을 채워 진정시켜주며 빛나는 광채감을 연출할 수 있다. 끈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흡수되는 산뜻한 사용감도 특징이다.

CNP는 프로폴리스 앰플의 인기에 힘입어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한 미스트와 쿠션, 마스크 등을 잇따라 출시하며 고객 층을 확대했다. 또 국내에서 검증된 탄탄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CNP는 2020년 1월 일본에 진출해 로프트, 도큐핸즈, 플라자, 돈키호테 등 1만300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데 이어 올해는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 아마존, 라쿠텐에 들어가는 등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프로폴리스 앰플은 피부 전문가 CNP의 노하우가 응집된 기술력이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스킨케어 시장에서도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며 “향후 프로폴리스 앰플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생 앰플'로 등극하기 위한 도전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