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오승훈부터 차승원·한효주까지…더 독해진 '독전2' 캐릭터 스틸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3-10-19 10: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Next
  • 1 / 13
  • ㅇ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독전2' 11월 17일 공개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영화 '독전2'가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독전2'는 용산역에서 벌인 지독한 혈투 이후, 여전히 ‘이선생’을 쫓는 형사 ‘원호’(조진웅 분)와 사라진 ‘락’(오승훈 분), 다시 나타난 ‘브라이언’(차승원 분)과 사태 수습을 위해 중국에서 온 ‘큰칼’(한효주 분)의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독전2' 측은 영화 공개에 앞서 강한 개성과 역동적인 서사를 짐작게 하는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조진웅은 용산역에서 ‘이선생’을 검거했지만 진짜 ‘이선생’은 따로 있다고 믿으며 끝까지 그의 실체를 추적하는 형사 '원호' 역으로 1편에 이어 활약한다. 공개된 ‘원호’의 스틸은 1편의 종착지였던 노르웨이에 다시 선 모습부터 진짜 ‘이선생’을 잡기 위해 총을 든 모습, 위험에 처한 순간까지 다양한 상황이 담겨 있어 다이내믹한 이야기를 짐작게 한다. 

    또 차승원은 ‘원호’의 작전 끝에 검거되지만 극적인 탈주에 성공하며 새로운 기회를 도모하는 ‘브라이언’ 역으로 1편보다 한층 독하게 돌아왔음을 보여준다. 여유를 만끽해야 할 선베드임에도 긴장을 늦추지 못하는 스틸, 그리고 병상과 쇠약해진 모습을 담은 다양한 스틸은 과연 그가 어떤 일을 겪었고, 어떻게 극복해 나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효주는 ‘이선생’의 최측근이자 조직의 뒷처리를 담당하는 ‘큰칼’로 분해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큰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서늘한 눈빛만으로도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큰칼’은 ‘이선생’을 신봉하면서 그의 관심을 독차지하기 위해 무자비해진 인물이다. 특히 백감독은 원래는 남성 캐릭터였던 ‘큰칼’의 성별을 바꿔 한효주에게 제안했고, 한효주는 ‘큰칼’ 역에 맞춰 강도 높은 운동은 물론 틀니와 안경을 착용하고, 피부를 거칠게 하는 등의 노력으로 ‘큰칼’을 완성해 기대감을 높인다.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 뮤지컬과 연극 무대를 오가며 활약해 온 오승훈이 ‘락’의 새로운 얼굴로 합류해 강렬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락’은 모두가 끝이라고 생각했던 '독전'의 용산역 혈투 이후, 다시 새롭게 움직이며 ‘이선생’과의 거리를 좁혀간다. 서사를 품고 있으면서도 살기 어린 눈빛을 가진 ‘락’의 스틸은 '독전2'에서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오승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최상급 라이카를 만드는 능력자 농인 남매 ‘만코’와 ‘로나’ 역에 김동영, 이주영이 전편에 이어 다시 호흡을 맞춘다. 무서울 게 없는 듯,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이들의 스틸은 '독전2'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조진웅, 차승원, 한효주, 오승훈, 김동영, 이주영 등이 출연하는 '독전2'는 11월 17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