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싸다....롯데온, 핑425 등 인기 골프용품 할인 행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9-15 10: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는 17일까지 '골프 얼리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롯데온은 오는 17일까지 골프 얼리 블랙프라이데이를 연다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오는 17일까지 골프 얼리 블랙프라이데이를 연다.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본격적인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골프 얼리 블랙프라이데이(Early Blackfriday)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삼성전자와 PXG가 함께 선보이는 ‘삼성 X PXG 갤럭시워치6 골프 에디션’을 200개 한정 판매한다. 필드에서 편리하게 남은 거리를 측정할 수 있는 ‘갤럭시 워치6 클래식 골프 에디션’을 비롯해 △PXG 하이브리드 스트랩 2종 △PXG 볼 파우치와 볼마커 △골프공 등으로 구성된 ‘삼성XPXG 갤럭시 워치6 클래식 골프 에디션’이 대표적이다. 상품은 43mm와 47mm 두 종류이며, 가격은 각각 86만9000원, 89만9000원이다.

골프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골프용품을 구매하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인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실제로 롯데온의 올해 1~8월까지 골프 관련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약 10% 증가했다. 특히 최근에는 골프용품은 물론, 골프클럽과 드라이버 헤드를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며 관련 상품 매출은 30% 가까이 증가했다.

롯데온은 또 골프존과 손잡고 인기 골프클럽인 핑425 맥스 시리즈도 특가에 선보인다. 상품은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등이며, 정상가 대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타이틀리스트, 테일러메이드, 부쉬넬 등 인기 골프클럽과 용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김진섭 롯데온 골프MD(상품기획자)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이 시작되는 가을을 맞아 골프 클럽과 거리측정기 등 다양한 골프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한다”며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삼성XPXG 갤럭시 워치6 클래식 골프 에디션’과 핑425 골프클럽을 준비해 이번 가을 베스트 스코어를 기록하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