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X, 인기 걸그룹 뉴진스와 맞손…라인프렌즈에 뉴진스 테마 공식 팝업스토어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선훈 기자
입력 2023-08-01 15: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IPX
[사진=IPX]
IPX가 5인조 걸그룹 뉴진스와 손잡는다. 

IPX는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뉴진스의 미니 2집 앨범 발매를 기념해 라인프렌즈 강남·홍대점에서 공식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곳에서 IPX는 뉴진스의 상징인 '토끼'를 IPX의 인기 지식재산권(IP)인 '미니니'와 결합한 '버니니' 캐릭터를 선보인다. 앞서 '버니니'는 뉴진스 신곡 뮤직비디오 'ASAP'에도 출연한 바 있다. 이와 함께 플러시, 키링, 포토앨범 등 다양한 굿즈들이 뉴진스와 결합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22년 데뷔한 뉴진스는 데뷔와 동시에 특급 신인으로 떠오른 걸그룹이다. 지난달 21일 미니 2집 앨범으로 컴백한 뉴진스는 이후 애플, 애니메이션 '파워퍼프걸' 등과의 협업으로 구성된 뮤직비디오가 큰 화제를 모으는 등 다시 한 번 인기를 끌고 있다.

IPX 관계자는 "라인프렌즈 강남·홍대 팝업스토어는 뉴진스의 이번 앨범 콘셉트에 맞춰 두 가지 테마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 미국, 중국, 일본, 동남아 등 전세계적으로 팝업스토어를 확대해 더 많은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BT21, TRUZ 등 전세계 4000만 팬이 열광하는 다수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를 탄생시킨 데 이어, 이번에는 국내외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뉴진스와 협업하게 돼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