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의회, 여름날 삼계탕 드시고 건강하길… 군위군노인복지관 배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대구) 이인수 기자
입력 2023-07-28 16: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대구시의회, 7월 28일 삼계탕 배식

대구광역시의회는 7월 28일 군위군노인복지회관을 찾아 관내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삼계탕 포장 및 배식 행사를 시행했다 사진대구시의회
대구광역시의회는 7월 28일, 군위군노인복지회관을 찾아 관내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삼계탕 포장 및 배식 행사를 시행했다. (사진=대구시의회)

대구광역시의회는 7월 28일, 대구 군위군 군위읍 군청로 98-6에 있는 군위군노인복지회관을 찾아 군위군 관내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삼계탕 포장 및 배식 행사를 시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이만규 의장을 비롯한 대구시의원, 사무처 직원 등 40여 명이 참여해, 어르신들이 가정에서 편하게 식사하실 수 있도록 삼계탕 330인분을 포장하고 복지관 내 어르신 식사를 도왔다.
 
이번 행사는 대구시의회와 대구은행,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및 경북지사 등이 함께 지역 주민들을 위한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또한, 대구시의회 봉사단은 지난 5월 25일 농촌일손 돕기, 7월 26일 예천군 수해복구 지원에 이어 오늘 삼계탕 배식까지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왔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도움이 필요한 현장을 찾아 봉사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이만규 의장은 “군위군 어르신들이 폭염에도 건강하게 여름을 나실 수 있도록 마련한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르신들을 찾아 지속해서 봉사활동을 이어 나가겠으며, 복지사각 지대에 놓인 주민이 없는지 더욱 세심하게 보살피겠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