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버스, 신임 대표 '김형준' 선임...사업 확장 속도 박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6-30 15: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형준 신임 대표 [사진=크레버스]
김형준 신임 대표 [사진=크레버스]

융합 사고력 교육기업 ㈜크레버스가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대표적인 경영 전략통으로 알려진 김형준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

김형준 대표는 내달 3일 개최되는 '비젼(VISION) 2028' 크레버스 비전 선포식에서 구체적인 경영 청사진을 밝힐 예정이다.

㈜크레버스 관계자는 "김 대표는 기업 합병 이후 언어와 수리, 컴퓨팅 교육 사업을 하나의 통합된 운영 체계로 확립하고, 올해 1분기 역대 최대 실적을 내는 데 큰 기여를 한 인물이다. 검증된 역량을 바탕으로 크레버스의 다음 도약을 이끌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김형준 신임 대표이사는 "2022년 개정교육과정을 요약하면 지식 기반에서 사고력 기반으로의 변화, 그리고 디지털화, 개인화이다. ㈜크레버스는 지난 20여년 간 기계적 학습을 탈피하고 디지털 기반의 사고력  교육을 해왔다. 견고한 학원사업으로 검증된 IT 기반의 우수한 콘텐츠는 K-에듀를 이끌고 글로벌에서도 빛이 날 것이다. 이렇게 전세계 인재들을 양성하며 메타버스 플랫폼에 연결시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크레버스는 '미래 융합 인재 양성'이라는 기조 하에 20여년 간 사고력 향상에 특화된 프리미엄 콘텐츠를 개발한 교육 서비스 기업이다. 김형준 신임 대표와 더불어 재무 총괄을 담당하는 CFO 김진빈 부사장도 40대인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에서는 ㈜크레버스가 젊은 경영진을 필두로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낼 것이라는 긍정적인 해석을 내놓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