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내달 무료 멤버십 '홈플 ONE 등급제' 출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3-05-30 15: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홈플러스, ‘무료’ 멤버십 ‘홈플 ONE 등급제’ 출범

홈플러스 ‘무료’ 멤버십 ‘홈플 ONE 등급제’ 출범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6월부터 새롭게 개편한 통합 무료 멤버십 서비스 ‘홈플 ONE 등급제’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홈플 ONE 등급제는 홈플러스 각 채널(대형마트·익스프레스·온라인몰)마다 별도로 운영되던 복잡한 멤버십 제도를 하나로 통일해 고객 편리성 제고는 물론, 보다 강화된 혜택으로 충성 고객 확보를 위해 출범됐다.
 
하나의 채널에서만 VIP+ 등급을 달성해도 고객은 홈플러스 전 채널에서 동일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 혼재돼 있던 온오프라인 등급제의 비효율을 개선해 고객이 놓치는 혜택 없이 온전히 받도록 했다.
  
새롭게 도입된 등급제는 △VIP+ △Gold+ △Silver+ △Family 등 4가지 등급으로 구성됐으며, 각 등급별 혜택을 확대해 온오프라인 통합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등급 산정 기준도 완화해 이전의 1개월이었던 실적 집계 기간을 2개월로 대폭 늘렸다. 대표적으로 VIP+의 경우 △최대 12% 할인 등 쇼핑쿠폰 5종 △생일선물 혜택 △무료 주차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민수 홈플러스 멤버십마케팅총괄은 “멤버십 혜택은 고객이라면 당연히 무료로 누려야 한다는 경영 철학에 기반해 홈플 ONE 등급제를 무료로 출범하게 됐다”며 ”830만 마이 홈플러스 멤버의 관심과 사랑을 새 등급제에서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멤버십 혜택으로 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