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최고의 무대 선사한다…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1st LINE UP 발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인천)강대웅·윤중국 기자
입력 2023-05-12 16: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블라인드 티켓 2분 만에 한정수량 5000장 매진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1차 라인업 [사진=인천관광공사]

인천관광공사는 2023년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이 라인업을 공개하기 전부터 마니아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4월 28일 인터파크를 통해 판매된 블라인드 티켓은 2분 만에 한정수량 5000장이 매진됐다.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와 경기일보(회장 신항철)가 공동주관하는 2023 인천펜타포트 락페스티벌은 이러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12일 12시에 화려한 1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먼저 헤드라이너로는 2001년 포스트 펑크 리바이벌이라는 장르를 개척하며 데뷔 이후 줄곧 세계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스트록스가 지난 2006년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이후 17년 만에 출연이 결정됐다. 

오아시스 출신 앤디벨이 속해 있는 영국 슈게이징 장르의 대표주자 라이드를 비롯해세계를 대표하는 10여 팀의 뮤지션들이 출연 예정이다. 

국내 출연진은 특유의 실험적인 음악이 돋보이는 젊은 감각의 전설적인 김창완 밴드를 비롯해 대한민국의 대표적 모던락밴드로 얼터너티브, 사이키델릭, 프로그래시브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검정치마, 자우림의 보컬이자 대한민국의 대표 보컬리스트 김윤아를 비롯해 새소년, 이승윤, 실리카겔, 카더가든, 갤럭시익스프레스, 체리필터, 권진아, 이날치 등의 아티스트들이 1차 라인업에 포함되어 8월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블라인드 티켓 매진에 이어 얼리버드 티켓(20%할인, 국민카드 결제 시 5% 추가 할인)은 인터파크 예매처를 통해 12일 오후 2시에 오픈, 판매될 예정이다.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펜타포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