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원, '2023년 국내 투자유치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성남) 박재천 기자
입력 2023-03-28 19: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성남산업진흥원]

경기 성남산업진흥원이 씨엔티테크(주)와 함께 성남시 관내 우수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창업기업들을 육성해 투자유치 기회를 지원하는 '2023년 성남창업 Rising Star × 씨엔티테크'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내달 10일까지 모집한다.

28일 진흥원에 따르면, '2023년 성남창업 Rising Star × 씨엔티테크'는 성남산업진흥원과 TIPS운영사인 씨엔티테크가 함께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성남시 관내 창업기업(공고일 기준 7년 이내)들을 선발·육성하는 사업이다.

선정된 15개사 내외의 창업기업에는 진흥원에서 IR 제작 및 코칭, 우수기업 데모데이 참여, 투자 검토 등을 지원한다.

또 씨엔티테크 통합 네트워킹데이 및 관련 행사 참여기회 제공, 액셀러레이터 등을 통한 투자유치 기회 적극 지원, 씨엔티테크 파트너 CVC(기업형벤처캐피탈)를 통한 투자유치 검토한다.

특히, 우수기업 대상 씨엔티테크가 최소 5,000만원의 직접투자 및 TIPS 연계 검토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한편 성남산업진흥원 관계자는 “본 지원사업을 통해 성남시 관내 창업기업들이 성장하는데 기여하고 고성장 창업기업들의 투자유치 사례가 늘어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