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3 뮤직 앱 MMMM, 크롬하츠와 생활기록 프로젝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종언 인턴기자
입력 2023-03-30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MMM]


웹3(데이터 주권이 사용자에게 주어지는 웹) 뮤직엔터테인먼트 플랫폼 MMMM이 실버 액세서리 브랜드 크롬하츠와 창의적 생활기록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MMMM 측은 "크롬하츠의 록 펑크, 반항, 자유 등 세속에 구애받지 않는 콘셉트가 음악 창작 소유권을 애호가와 창작자에게 돌려주는 MMMM의 목표와 통한다"고 설명했다.

MMMM은 이번 협업을 계기로 크롬하츠와 웹3 음악 트렌드의 독창성을 발전시켜나갈 것으로 보인다.

첫 번째 프로젝트로는 다양한 배경의 사람들을 모아 서로 다른 도시에서 생활하는 그들의 일상을 기록할 예정이다. 음악이 세계를 변화시키는 모습으로 삶의 방식을 재정의하는 생활기록 프로젝트다.

MMMM 관계자는 "MMMM은 웹3를 통해 새로운 음악 생태를 만들고 한계를 타파해 음악 창작자들이 자유롭게 창작하고 전시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할 계획이다"며 "크롬하츠와 웹3의 새로운 아이디어 발굴 및 라이프 스타일 탐색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MMMM은 탈중앙화 뮤직엔터테인먼트 구축을 목표로 한다. 또 소셜 음악가와 투자자·유저들이 자체적으로 모임을 이뤄 MMMM 소셜을 이끌어 가도록 힘쓰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