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부산 시민들과 맞손···부산엑스포 유치 영상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가림 기자
입력 2023-03-26 10: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현대자동차그룹이 부산 시민들과 함께 15개 언어로 부산의 역량을 소개하는 영상을 전 세계에 공개하고 '2030 부산엑스포' 유치 총력전에 나섰다. 

현대차그룹은 26일 부산 시민들이 출연해 2030 세계박람회 개최지 선정을 주관하는 국제박람회기구(BIE) 15개 회원국 언어로 부산의 강력한 개최 의지와 역량을 소개하는 영상 '부산 시민들이 초대합니다'를 공개했다.

또한 개별 BIE 회원국의 표심을 잡기 위해 각 회원국 언어로만 제작된 1분 분량의 숏폼 영상 16편도 동시에 선보였다. 다음 달 2~7일 예정된 BIE 실사단 방한을 앞두고 전 세계 BIE 회원국의 지지를 확보하는 동시에 국내외 부산 유치 열기를 결집시키기 위해 영상을 제작, 공개했다.

현대차그룹은 이번 글로벌 홍보영상을 자사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등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한다.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는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리는 유치 기원 행사 '광화에서 빛나이다'에도 해당 영상을 상영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는 BIE 실사단도 방문한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실사단이 한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떠날 때까지 한국의 국민적 유치 열기를 보여주기 위해 이번 글로벌 영상뿐 아니라 다채로운 유치 홍보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현대자동차그룹]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