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헬스팜, '2023국가대표브랜드' 5년 연속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3-23 17: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웰비헬스팜]

웰빙헬스팜(고운발-3WB)이 '2023 국가(KOREA) 대표브랜드' 스킨케어(중소기업) 부문에 5년 연속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08년 웰빙헬스팜에서 출시된 고운발 풋크림은 연간 100만개 이상 판매량을 보이며 꾸준히 매출 성장을  이루고 있다.

특히 2022년 해외수출은 전년도에 비해 약 3배 성장해 K-뷰티(Beauty) 시장을 주도하는 뷰티 트렌드로
인정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명품고운발이 꾸준히 인기를 끄는 이유로는 자극 없이 부드러운 각질 탈락과 뛰어난 보습력이 꼽힌다. 바르면 촉촉하고 부드러운 고운발이 되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 남녀노소 연령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고운발 풋크림을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웰빙헬스팜은 기업부설연구소‧제조생산공장을 보유해 연구개발(R&D)에서부터 생산판매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운영해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을 성공요인으로 꼽았다.

이에 그치지 않고 산학연과 공동으로 R&D 투자를 통해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풋크림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개발해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러시아, 미국, 캐나다, 대만, 베트남 등 해외 수출시장을 점진적으로 넓혀가고 있으며 세계 일등 브랜드를 목표로 해외시장을 개척해가고 있다.

웰빙헬스팜 측은 "고운발 풋크림이 국가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것은 고객들께서 저희 제품을 높게 평가해주신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을 출시해 고객 만족을 더욱 높이는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