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카츠, '생활의 달인' 다연닭갈비와 신메뉴 개발 협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3-23 14: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동명카츠]

수제 돈까스 프랜차이즈 '동명카츠'가 다연닭갈비와 신메뉴 개발 협약을 맺었다. 

동명카츠는 닭갈비 및 닭갈비덮밥 신메뉴 런칭을 위해 동명카츠 본사에서 지난 22일 김찬원 다연닭갈비 대표와 신메뉴 개발 협약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신메뉴 '동명 달인닭갈비'와 '동명 달인닭갈비덮밥' 개발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다연닭갈비는 1996년 춘천닭갈비로 시작해 SBS 생활의달인 734회에서 닭갈비 달인으로 소개된 곳이다.

[사진=동명카츠]

동명카츠와 김찬원 대표가 개발한 신메뉴는 동명카츠 100여 개 가맹점에서 다음 달 중순 출시 예정이다. 동명카츠는 신메뉴 론칭 기념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수제 돈까스 프랜차이즈 동명카츠는 주 5회 물류 배송으로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국내산 생 냉장육을 사용한 수제 돈까스를 판매하고 있다.  

이재종 동명카츠  대표는 "27년간 닭갈비에만 전념한 닭갈비 달인 김찬원 대표와 협약을 맺고 고객에게 이색적이고 신선한 경험을 전달할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달인들과 활발한 협업을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