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경비원 무시 인성 논란... 사실은 "질투심에..죄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3-22 18: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유연석이 지난 3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에서 열린 랑콤 신제품 'NEW 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CLARIFIQUE PRO-SOLUTION)'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유대길 기자]

배우 유연석이 과거 경비원을 무시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기존 글 게시자가 질투심에 이를 작성했다고 고백했다.

폭로 글 게시자인 A씨는 22일 원래 글을 올린 같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또 다른 글을 작성해 올렸다. 

그는 "최근 예능같은 프로그램에 많이 나와 인기를 끌자 질투심에 글을 작성했다"며 "일이 이렇게 커질줄 몰랐다. 유연석 배우한테 죄송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실제로 뵌적 없지만 배려심넘치는 좋은인성을 가진 배우일거라고 생각한다"며 "(원래) 글은 삭제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유연석이 과거 자신이 거주하던 건물 경비원에게 모욕적인 언행을 했다는 글이 올라왔다. 

그동안 유연석이 '건실한 청년' 이미지였던 탓에 경비원을 무시했단 폭로글은 논란에 더욱 불이 지펴졌다. 이에대해 유연석 소속사 킹콩 by 스타십은 "사실 관계를 확인했으나 사실무근"이라며 즉각적인 법적 대응을 시사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