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캠핑 키드키드', 2023 국가대표 브랜드에 최종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3-03-21 15: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 푸르넷의 유아 전문 AI 학습 플랫폼 캠핑 키드키드(이하 캠핑)가 '2023 국가(KOREA)대표 브랜드' 산업대표 교육 부문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금성출판사에 따르면 캠핑은 지난해 12월 사전 가입 모집에서 3일 만에 1차 준비 수량을 모두 판매했다. 금성출판사는 집중력이 낮은 유아 연령대를 고려해 전문 선생님의 1:1 밀착 관리로 차별화를 둔 점을 높은 호응 비결로 꼽았다.

실제로 캠핑은 통합 학습 커리큘럼에 푸르넷 전문 선생님의 1:1 맞춤 지도를 결합한 올인원 학습 시스템과 유아교육 핵심인 '놀이형 학습'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3D 메타버스로 ‘캠프 공간’을 구현해 자연 속 놀이 활동과 학습을 연계했으며 학습, 독서 활동 완료 시엔 보상 시스템도 제공한다.

배윤희 금성출판사 플랫폼사업본부 본부장은 “금성과 푸르넷의 본격적인 유아 시장 출범을 위해 캠핑을 오랜 시간 준비했고 전국 학부모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캠핑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2023 국가대표 브랜드 교육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게 돼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메타버스와 AI 기술을 접목한 디지털 학습에 오프라인 밀착 관리를 더한 프로그램으로 유아 시장을 넘어 초등, 중등까지 더 완성도 높은 교육 플랫폼으로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했다.

한편 금성출판사 캠핑은 한 대의 태블릿으로 여러 자녀가 동시에 학습이 가능하다. 또 태블릿을 구매하지 않고도 푸르넷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