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택항만공사, 헌혈로 생명 살리는 손길 내밀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평택)강대웅·차우열 기자
입력 2023-03-13 11:13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 분기별 2주차 금요일 헌혈운동 정례화

평택항 마린센터 주차장 내 헌혈버스에서 마린센터 입주기업 임직원이 헌혈을 하고 있다. [사진=경기평택항만공사]

경기평택항만공사와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은 평택항 마린센터 주차장 내 헌혈버스에서 공사와 마린센터 입주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생명나눔 헌혈운동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김석구 공사 사장은 “우리 공사와 마린센터에 입주한 업체 임직원이 헌혈운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헌혈버스를 제공해준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에 감사를 드린다”며 “2023년 연간 사회공헌활동 추진계획을 바탕으로 공공기관으로서 지역사회내 다양한 계층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체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고 밝히며, 취임 후 첫 번째 헌혈에 솔선수범하여 생명나눔의 손길을 내밀었다.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 김연숙 원장은 최근 저출산, 고령화 등 사회문제로 인해 헌혈가능 인구가 감소하고 있고 지속적인 헌혈 참여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에 국가적 재난 극복을 위해 공공기관으로서 정기적으로 헌혈운동에 참여해주시는 경기평택항만공사에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경기평택항만공사는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과 2020년 7월에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2020년부터 정기적으로 헌혈운동에 동참하고 있으며, 2023년에는 매분기별 2주차 금요일에 헌혈운동을 정례화시켜 임직원의 헌혈운동 참여율을 높일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웹툰 공모전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